수학 때문에 화병이 생긴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화병]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수학 때문에 화병이 생긴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수학을 빡센 과외로 바꿨더니 수학을 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되어 화병이 생긴 것 같습니다.. 수학 문제가 잘 풀릴 때는 잠깐 기분이 좋지만 그 순간은 정말 잠깐일 뿐이고 안 풀리는 문제들이 더 많아서 문제가 안 풀릴 때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 것 같습니다. 그 문제들을 더 오래 보고 있으니 스트레스도 계속 쌓이고 몸에 자꾸 열이 오릅니다. 우울할 때도 있고 예민해질 때도 있고 그냥 하는 소리이지만 이러다 누구 한 명 죽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드니 분조장인가 싶은 생각도 듭니다...제가 지금 고2라서 수학을 안 할 수도 없고 성적도 올려야 하는 상황이라서 더 열심히 해야 하는데 수학만 하면 화병이 생기니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서 글 올립니다..
힘들다화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ly888
· 3년 전
저는 그럴때 좋아하는 노래들 플리로 만들어서 쭉 틀어놓은 다음에 노래가 끝날때랑 수학 한문제 딱 다풀때까지 풀면 그나마 조금 오래 하게되더라구요 노래가 안끝나면 노래 하이라이트 들으려고 더하고 수학덜 풀면 중간에 끊으면 나중에 다시 처음부터 해야하니깐 조금 오래 할수 있던것 같아요 화이팅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