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를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꾸준히 시작한 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appynow1004
·3년 전
공부를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꾸준히 시작한 전.. 아직도 공부하는 게 힘들고, 끈기가 부족한 거 같네요ㅎㅠ... 같은 또래애들이 열심히 하는 모습 보면 참 신기하기도 하고, 대단하기도 해요 제가 학교에서도 남들이 바라보기에 최선을 다해 공부한다고 말할 순 없겠지만 없는 힘 끌어모아서 겨우 하고 있단 말은 하고 싶네요.. 괜찮다면 응원해줄래요? 사실 공부도 많이 서툴고, 하루 하루 노력하며, 겨우 살아가는 저지만 그래도 공부, 열심히 해보려고요. 적어도 내가 공부하고 싶은 환경을 스스로 만들어서 꿈을 향해 나아가고 싶어요 그러기 위해선 공부를 해..등급을 잘 받아야 하고요 ㅠ 공감도 댓글도 좋아요! 제게 힘을 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in1597
· 3년 전
없는 힘 끝어모아서 겨우...힘드실것 같아요... 하지만 포기하지 않으시는 모습 진짜 대단하세요!!! 꿈을 향해 나아가는 마카님을 응원하고 있을게요 ㅎㅎ 화이팅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전 인생에서 가장 즐겁고 재밌게 공부했던 때가 고2 2학기 였던 것 같아요. 그 전까지는 호기심만 갖고 했는데, 그땐 묘한 성취욕까지 곁들여 졌거든요. 그 때에도 열심히 한다고는 말하기 많이 민망하지만, 그래도 뿌듯해요. 지금은 성취욕은 전 다시 없어졌어요. 잠깐 반짝 하고 사라졌어요 ㅋㅋ 그래도 이루시고 싶은 일이 있으시니, 정말 이뤄봅시다. 행동을 하면 진짜로 이뤄지는 것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