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해도 괜찮아. 내 인생을 제대로 들여다본 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66Hope99
·3년 전
자살해도 괜찮아. 내 인생을 제대로 들여다본 게 아니면 막말을 하지를 마. 삶의 아이러니를 남들보다 일찍 겪으면서 어린 나이에 감당하기 힘든 일들 수차례 겪고 정말 고생고생하며 살았는데 내 노력에 대한 보상따위 이제 바라지도 않아. 죽는 게 한 번에 성공하게 해주는 게 최대의 보상일 것 같아. 그래 그렇게 전부 하나하나 힘들었던 일들 떠올리고 자세히 느끼다 보면 너무 아파서 살 수가 없어. 혼자서 눈물 흘린 시간만큼 밝게 웃을 시간들도 나에게 왔으면 하는데. 애석하게도 그런 기대를 충족시켜줄 상황은 찾아오지 않아. 나 너무 외로워. 지독하게 외롭고, 악순환을 끊기 위한 노력도 10년이 지나도 보상을 못 받는, 반복되는 우울한 일상들이 지겹고 괴로워서 너무 지쳐버려서 죽고 싶어. 미래에 대한 막연한 희망과 악바리로 버티며 꾸역꾸역 살아냈던 어린시절과는 달리 이제는 아무런 희망의 빛조차 보이지 않고, 악바리 정신마저 다 사라지고 그저 편히 쉬고 싶을 뿐이야. 너무 우울하고 무기력하다. 잠잘 때가 가장 행복해서 죽고 싶어. 깨어 있는 이 순간들이 지옥이야. 날 편하게 해주고 싶어. 난 내가 행복해지도록 죽이고 싶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괜찮으신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66Hope99 (글쓴이)
· 3년 전
@naphone 괜찮냐고 물어봐주셔서 감사하다는 말밖에 못하겠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언제나 저는 BLUEming0님을 응원하고 있답니다. ' ◡ '
커피콩_레벨_아이콘
gr0631016
· 3년 전
저는 40대입니다..저 역시 어린시절부터 자살을 생각할정도로 힘든 시간을 겪으며 살았습니다.. 지금도 뭐 크게 달라진건 없어요...보상이요? 그건 누가 주는게 아니더라구요ㅜㅜ 악바리로 버티며 잘 살아왔는데 조금 지쳤다고 누가 뭐라하나요? 괜찮아요..앞이 보이지 않아도 걸어가다보면 빛이 보입니다..잘 살아오셨잖아요 글쓴이님 앞길에 행운이 함께하길!
커피콩_레벨_아이콘
66Hope99 (글쓴이)
· 3년 전
@gr0631016 감사해요...먹먹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iss000
· 2년 전
그동안 버텨주셔서 감사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iss000
· 2년 전
읽을 때마다 마음이 아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