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한 친구가 저를 무시합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친한 친구가 저를 무시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raehiiiii
·3년 전
안녕하세요 고등학교 2학년 학생입니다 요즘 이 일 때문에 너무 머리가 복잡해서 올립니다 새학년이 되고서 D가 저랑 같은 반이 되었습니다 저랑 친한 A는 2학기가 되고 D와 크게 싸우고 절교했습니다 A는 2학기이 되고 나서, 점점 저를 피했습니다 저는 같이 다니던 A가 저를 피하니 정말 슬펐습니다 그리고 같이 다닐 친구가 없어 반에서 지내다보니 D와 친해졌습니다 그리고 A가 제가 D와 친하게 지내는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 후로 A는 저를 무시를 하고, 제가 A가 D와 싸운것을 뻔히 알면서 D와 친하게 지낸다며 뒷담을 깝니다 제가 A와 싸운 D와 지내는게 속상할거란것은 알지만 A가 D와 싸웠다고 해서 저도 D와 친하게 지내면 안되는것도 아니고, 처음엔 저를 피하다가 이제와서 이러니 서운하고 화가 납니다 제가 잘못한걸까요?
혼란스러워스트레스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ookscool
· 3년 전
슬슬 공부할때도 됐는데 이참에 열공개시 하시죠? 어차피 똥줄 타서 공부 들어가면 친구들 손절각 뜨는데. 인생에 목표가 생기면 친구가 필요한게 아니고 동료가 필요해지죠. 내가 공부를 잘하면 다가오는 사람들이 생깁니다. 그 동료들이 나중에 친구가 되고 그러거든요....고2에 9월이니. 인서울 목표잡고 이참에 공부 ㄱ.
커피콩_레벨_아이콘
피곤한바다
· 3년 전
친구 A의 태도가 갑자기 변해서 마음이 많이 힘들겠어요 글쓴이님 말처럼 A와 D가 싸웠다고 해서 글쓴이님이 D친구와 놀면 안된다는 법도 없죠 A친구에게 무슨일이 있는지, 갑자기 왜 이러는지, D친구와 같이 다니게 된 이유 등,, 글쓴이님께서 대화를 신청해보는 것도 좋을 것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ehiiiii (글쓴이)
· 3년 전
@피곤한바다 네 한번 이야기를 해봐야겠네요ㅠ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