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기복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감정기복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감정기복이 요즘 더 심해져서 갑자기 무기력해질때가 있는데 그럴때마다 무기력으로 시간낭비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더 기분이 바닥으로 꺼질때 어떻게 해야하나요.. 주위에 상담 요청할수있는 사람도 없이 혼자 갇힌기분이 들어서 아무것도 할수가 없어요.. 내일이면 학교도 가야하고 할것도 많은데 요즘 미래에 대한 걱정은 느는데 몸은 안따라주고 목표를 설정해야 마음이 편해지는 타입인데 결정하기 간단한 문제도 아니여서 결정도 못내리겠고 이도저도 못하고 시간만 낭비하는것같아요.. 어떻게 해야 이 무한의 굴레에서 나올수가 있을까요..
불안어지러움힘들다의욕없음혼란스러워불안해답답해조울두통우울해걱정돼무서워스트레스공허해외로워스트레스받아괴로워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tfETsucks
· 3년 전
아 저도 그래요 ㅠㅠ 감정기복이 너무 심해서 기분이 좋다가도 뭐 조금만 안 되면 갑작기 나빠져요.. ㅠㅠㅠ 무기력해지고 현타도 오고 목표도 정하고 열심히 살아야 하는데 마음이 따라주지가 않네요 우리 같이 파이팅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wtfETsucks 감사해요 같이 힘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unmungchi
· 3년 전
걱정한다고 일어날 일이 일어나지 않거나 걱정안한다고 안일어날 일이 안일어나지도 않더라구요. 미래가 걱정되는건 확실하지 않기 때문인데 확실하지 않은 미래에 대한 걱정으로 스트레스 받아가며 미래보다 어디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실한 지금의 순간을 무기력하게 보내게 될때가 많죠. 간단한 문제가 아닌데다 누구든 도움을 주기 힘든 선택이 필요한 일이라면 시간낭비라고 생각되는 지금의 시간이 되려 과정일수도 있어요. 어떻게 해도 벗어날수 없는 무기력의 시간이라면 마음이라도 편히 가질수 있으면 좋으련만 그게 힘드니까 글을 적으신거겠죠. 목표를 설정해야 마음이 편해지신다고 했는데 결정이 어려운 일에 대한, 결정을 했을때와 안했을때, 이렇게 가정을 해놓고 차분히 표로 글을 정리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생각이 많을땐 내 생각을 적는것만으로도 해답이 될때도 있더라구요. 부디 어떤 방향이 되었던 마음이 편안해 지셨음 좋겠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nunmungchi 감사합니다..! 위로가 많이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