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곧 생일인데 생일날 맞춰서 죽고싶다는 생각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나 곧 생일인데 생일날 맞춰서 죽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불효도 저런 불효가 없겠지? 힘든 이유를 모르겠는데 진짜 개힘들다. 눈물도 안나온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un9105
· 3년 전
그냥 숨쉬는 것까지도 힘든 순간들이 있는 것 같아요. 내 죽음이 누군가에게 민폐가 되는 것이 싫어 살다보니 지금껏 살아있네요. 그렇게 살다보니 그냥 언젠가 죽을거 힘들면 힘든대로 남들 눈치***말고 살자 싶어졌고요. 어느날은 짐을 싸들고 멀리 여행을 다녀오기도 하고 어느날은 한달을 집안에 틀어박혀 있기도 하고 노래방에서 실컷 노래를 부렀던 날도 있고 그냥 공원에 하루종일 가만히 앉아있던 날도 있었네요. 지금도 그냥 그러고 살고있어요. 힘들면 죽고싶어질 정도로 힘들면 잠깐 아무것도 하지 말아봐요. 학생이면 학교 며칠 안간다고 세상이 무너지진 않을거고요. 직장인이면 아프다고 하거나 연차를 쓰고 며칠간 쉬어요. 그러다보면 조금 힘이 날 거에요. 그럼 세탁기를 돌려요. 그러다 조금더 힘이 나면 방을 치우고 맛있는 음식을 챙겨먹어요. 직접해도 좋고 나가서 사먹어도 좋고. 그러다보면 다시 살*** 수 있을 것도 같아요. 또 어느날 죽을 것 같으면 다시 모든 걸 멈추고 가만히 쉬어요. 꼭 같은 방법이 아니라도 회복루틴이 필요하지않나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