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부하직원…도통 알 수 없어요 예전에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raceKim76
·3년 전
MZ세대 부하직원…도통 알 수 없어요 예전에도 ‘요즘것들은…’이란 말이 있었죠. 그땐 제가 요즘 것들이었습니다. 지금은 ‘요즘 것들은..’이라는 말을 하는 저는 초보 *** 입니다. ^^; 부하직원 절반이상이 MZ세대… 도통 무슨 생각을 하는지, 진심은 뭔지.. 이런 어린 친구들과의 소통이 일보다 어려워요. 지금 내가 하는 말이 *** 잔소리로 들리지는 않나 고민하는 제가 우픕니다. 예전에는 일만 열심히 하면 되는데 지금은 부하님들 눈치까지 보면서 일을 한다니… 매니저로서 저는 요즘 ‘심리’ 공부중입니다 업무는 더이상 매니저가 하는 일이 아닌 시대인가 봅니다. 저만 그런건가요???
공허해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unanna
· 3년 전
음.... 수직적인 문화를 탈피하는게 참 난감하시죠?😂 저희 부장님은 그래서 롤을 하신답니다ㅎ.. 야간 작업 중 타부서 작업 완료 대기 때 MZ들과 한 팀이 되어 캐리를 받으시죠. 저도 가끔 퇴근 후 서폿 빈다고 자체회식 동참하기도 하구요ㅋㅋ 롤토체스도 하셔서 저에게 물어보시면서 관계를 잘 챙겨주셔요. 저희들끼리만 있을땐 LCK로 대통합이구요 옛날엔 롤/롤토체스 대신 스타와 당구장이었다고 하더군요 :) 대기업 계열사지만 회사특성상 구성원이 많이 젊고 남초인 덕에 가능한건진 모르겠지만, 사람 다 똑같아여. 저희처럼 다 같이 겜하시긴 어렵다면, 공통의 관심사로 다가가보시는건 어떠실까요? 아~ 요즘 롤린이인데 아무무 템트리 알아 김사원?하면 헐레벌떡 올걸요ㅋㅋ 여사원은..죄송합니다, 저도 여자인데 모르겠습니다(...)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