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상담을 받으면서.. 용기내서 제 이야기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오늘은 상담을 받으면서.. 용기내서 제 이야기를 꺼내보았어요. 남들에게는 아무렇지도 않은 일이 저에게는 유독 예민하게 다가오는 것 자체도, 나를 아프게 하는 그런 상황도 싫지만, 인정하기도 싫고 이런 이야기를 누군가에게 꺼내놓는 것도 싫지만.. 그래도 오늘은 얘기 안 하면 상담 선생님 앞에서까지도 나를 좋은 이미지로 포장하게 될 것 같아서 말을 했어요. 사실 하고 싶은 말은 넘치고 넘쳤는데 다 하진 못했고.. 횡설수설하면서라도 말을 꺼내서 울고 나니까 많이 괜찮아지더라고요. 그 덕분에 오늘은 그래도 조금 평안한 밤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수고했다고 내 자신을 다독여줘야겠어요. 고생했어, 수고했어. 노력은 하되 너무 애쓰지는 말자. 부정적인 생각들이 나를 갉아먹지 못하게, 나를 건강한 것들로 채우고 장벽을 세워보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jtrl
· 3년 전
용기내시느라 정말 수고하셨어요! 본인이 유독 예민한게 본인 잘못도, 본인이 부족한것도 아니에요! 우리가 아프면 병원에 가듯 누군가에게 도움받는건 부정적인행동이 아닐수 있어요. 오늘 나아지기위해 첫발을 내딛으셨다고 생각하고 편한밤 보낼실수 있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