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mbti가 어떻게 되세요? 저는 inf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MBTI]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blueming20
·3년 전
여러분들은 mbti가 어떻게 되세요? 저는 infj랑 isfj가 번갈아 가면서 나와요! (근데 최근에는 intj도 나왔다는...ㅎㅎ)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9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rena05
· 3년 전
전 enfj랑 entj가 섞였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unanna
· 3년 전
저는 enfj혹은 entp 번갈아가며 나와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ming20 (글쓴이)
· 3년 전
@sirena05 오 저랑 비슷하시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ming20 (글쓴이)
· 3년 전
@lunanna entp면 저랑 환상의 궁합인데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저는 그 blueming20님이 최근에 나온 INTJ 입니다 ㅋㅋ 전문 검사로는 그거고, 인터넷으로는 매번 INFJ가 나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unanna
· 3년 전
@sirena05 저랑 비슷하시네영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lunanna
· 3년 전
ㅎㅎㅎ일 할 때 entp이라서, 직장에서 저랑 잘 맞을듯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ueming20 (글쓴이)
· 3년 전
@naphone 오 저희 완전 같네요 ㅎㅎ 어쩐지 naphone님 글 볼 때마다 공감 갈 때가 많았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아 진짜요!? ㅋㅋ 뭔가 신기하면서 반갑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