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살아야 하는 이유를 모르겠다 살기 싫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내가 살아야 하는 이유를 모르겠다 살기 싫어
힘들다속상해답답해조울우울해공허해외로워슬퍼괴로워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sad111
· 3년 전
힘내세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im07
· 3년 전
내일은 하늘을 한 번 보면 좋겠어요. 비가 오면 오는대로 흘러보내고, 하늘이 맑으면 또 하루를 살아가도록 해요, 우리. 힘들고 각박한 세상이지만, 우리는 언제라도 괜찮아 질거예요. 오늘 하루도 잘 버텨내느라 너무나 수고 많으셨습니다. 괜찮을거예요. 너무너무 잘 해왔어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desire095
· 3년 전
자!! 그럼 죽어야 할 이유를 설명해 보세요!! 당신은 죽음 뒤에 무엇이 있을꺼라고 확신 하십니까? 좋은곳? 그것이 어디죠?? 죽었다가 다시 살아 나서 이야기 해주는자 아무도 없는데 죽고 난 후에 우리는 할수 있는 것을 지금 살아 있는 지금 이 현실 속에서 죽으면 좋은 곳으로 간다는 생각은 어디서 오는거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라는 말이 과연 죽은 자에게 하는 말이까요? 아니요 그말은 죽은자의 가족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로 하기 위한 말이지 그 말을 수천번을 한다 한듯 그 영혼이 어디로 갈지 그 누구도 확답을 못해요 살아야 할 이유를 모르겠다구요? 살기 위해서 무엇을 해봤는데요?? 이땅에서 가치 있는 것을 해보긴 했어요? 당신의 목숨이 당신의 생명이 당신것인지 알고 있어요? 아니요 생명에대한 권한은 사람에게 있지 않아요 절대 없어요 사람이 아무리 오래 살고 싶어서 좋은 음식을 먹고 운돌을 해도 하루아침에 고통사고로 죽는게 사람이구요, 죽고 싶어서 아무거나 막먹고 위험하게 행동해도 몸에 아무련 문제 없이 살아 가는 사람들 보면 그들이 다 본인들이 선택해서 그리 살고 있다고 생각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