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주하면 잘 못느끼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 자주하면 잘 못느끼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매일 하는건 아니고 평소에는 일주일에 2번 정도 하다가 갑자기 성욕이 터져버려서 일주일에3~4번 하는 경우가 많거든요 그런데 옛날애 샤워기로 ***를 해서 그런가 진짜 샤워기 아니면 진짜 잘 못느끼는것 같아요 손으로 ***를 해서 절정에는 올라간 경험은 딱 1번 밖에 없어요 클리 ***를 자주 했는디 그래서인가 감각이 익숙해져 버렸는지 손으로도 천천히 문질러 주면 잘 느꼈는데 요즘은 자꾸 강한 자극이 아니면 잘 못느껴요 ***하는걸 줄이거나 참으면 괜찮아 질까요? 만약 안고쳐지면 어떡해 해야되요?
부끄러워걱정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co007
· 3년 전
성욕이라는건 한 번 넘치면 그 순간의 쾌락때문에 참기가 힘들죠. 뭐든 '남의' 손을 타면 느낌이 다른 법이랍니다. 익숙치 않은 경험이기에 처음에는 다소 긴장하고 혹은 거칠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라는 행위로 서로에게 육체적 쾌감과 정신적 교감을 주는거죠. 마카님에게 강한 자극이라는게 어떤건지는 개인마다 차이가 있어서 가늠하지 못하겠지만, ***가 아닌 실제 관계에서는 다를거라고 확신해요. 그리고 고쳐지고 안 고쳐지고의 문제는 아니라고 봐요. 단지, 다른 여성분들이 하는 ***횟수보다 많다면 그건 문제가 되겠죠. 성적인 부분보다는 정신적인 스트레스에 영향이 있지 않을까 생각되요.. 흠...***기구를 한 번 사용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요즘은 인터넷으로도 많이 구매들을 하고 종류도 많으니 한 번 알아보시는것도 괜찮은 방법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