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와 헤어져야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고등학교|바람]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자친구와 헤어져야할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안녕하세요, 현재 남자친구와 대략 5개월 정도 사귀고 있는 중2 여학생입니다. 중2병 걸려가지고 이러는 거 아니고요... 정말 진지하게, 이 관계를 어떻게 해야하나 싶어 올려봅니다. 일단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온라인 연애고, 게임으로 만났으며 남자친구는 고등학교 1학년이라는 것입니다. 그동안 있었던 일들을 짧게 정리해보자면 2월달 고백을 받고 사귀게 되었는데 그때의 저는 남자친구에게 어떠한 마음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남자친구가 상처받을까봐 받아주었고요. 그렇게 사귀게 되면서 저는 어느새 남자친구가 좋아졌습니다. 그런데 초반에는 사이가 좋았는데, 개학하고 나서부턴가 둘 다 바빠서 연락을 자주 못했어요. 그러다가 이제는 아예 안 하게 되었고요. 연락을 안 한 게 4개월 정도 되었어요. 저는 그 4개월 동안 연락을 기다리기만 하고 있었구요. 그러다가 남자친구의 친구의 말로는 안 바쁘다고 연락 해보라고 해서 해봤는데 읽씹을 당했더라구요... 기분이 나쁘다던가 하지는 않아요. 그냥 그렇게 되니까 많은 생각이 들었고, 여러 생각 끝에 헤어져야한다는 마음이 들었어요. 하지만 소심한 저는 어떠한 말도 못하고 있었고 지금이 된 것입니다. 헤어지는 게 서로에게 좋을 것 같더라구요. 남자친구가 고1인데, 앞으로는 더 바쁠 테고 그러면 이 관계는 바쁜 와중에 신경쓰여서 남자친구가 스트레스 받을지도 모르니까요. 하지만 이 관계가 나아질 수 있으면 하는 바람도 있기도 해요. 제가 조금만 더 적극적으로 카톡을 보내본다면 괜찮을지도 모르겠고요... 저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헤어지는 게 맞는 거라면 상처를 안 주고 헤어지고 싶지만 이 관계가 나아질 수 있다면 좋겠으나, 어떤 말을 해야할지도 모르겠어요. 제가 많이 답답해보이시겠지만... 부디 짧아도 좋으니 어떻게 해야할지 조언해주세요...
걱정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iji
· 3년 전
헤어지고 공부해야죠. 미래가 달려있는 시긴데.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jiiji 그렇죠...? 헤어지는 게 맞는 것 같긴 해요. 일단 헤어지자고 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iji
· 3년 전
네 학생이면 시간도 부족하고 이런 고민때문에 밤새우는 것도 안타깝고.. 그저 마음 편하게 푹자고 잘먹고 자기 미래에 집중해봐요. 연애는 죽을때까지 백번도 넘게 할 수 있지만 학창시절은 지나고 나면 다시 오지 않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kuxj
· 3년 전
한달 연락하고 4개월 연락 안해왔고.. 연락해보니 읽씹을 당했고. 이미 헤어진거 아닌가요? 남친은 이미 떠났는데 작성자님은 아직 좋아서핫 미련이 남아 현실 부정하고 계신건 아닌지 생각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이 상황에 남친에게 상처를 안주고 헤어지고 싶다고도 하는 것도 이미 끝난 관계에 무슨 말인가 싶어요. 이 관계가 나아지고 싶다고도 하고 5개월정도 사귀고 있다고 하는데 사실 한달 연락한 사이인거고 그뒤로 쭉 연락 안하고 지냈으니 자연스레 헤어졌다고 생각하고 있을 것 같은데.. 남친이 먼저 고백했었고 본인은 처음에 관심없었지만 상처받을까봐 받아줬었다느니 하시는건 그랬었으니 남친이 절대 먼저 떠날리는 없다고 생각하시는 걸까요..? 사실 알지 않나요.. 읽씹도 당하고 이미 까인 마당에 이미 헤어진거로 알고 계시는게 제일 좋을 것 같고 이런 가벼운 인연에 그만 미련가지는게 좋을 듯 싶어요. 미련남는다고 연락 계속 해봤자 이미 온라인으로 알게되고 가볍게 생각하고 연락주고받던 남친이었다는 사람이랑 정상적인 연애가 될리가 없어요. 게다가 실제로 만나본적도 없으니 그런 얘기도 없고 온라인연애라고만 적어두신 것 같은데 그러면 연락이 없고 일방적으로 씹었다면 당연히 헤어진걸테고 연애기간보다 더 긴 기간을 4개월이나 그것도 학생들이 온라인연애로 4개월을 연락 만하고 읽씹까지 했는데 그게 뭐겠어요? 앞으로 온라인에서 이성친구 사귈 생각말았으면 좋겠고, 학생이니 그럴순 있겠다 싶은데 그냥 앞으로는 그런 인연 애초에 만들지 마세요. 그리고 대차게 차이신거 맞으니까 미련 버리고 연락하지 마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ngyoon88
· 3년 전
서로 연락 안해서 흐지부지하게 끝난 케이스인 거 같은데요. 사랑한다면 자존심 버리고 진작에 여자든 남자든 둘 중 한명이라도 연락해야 합니다. 지금이라도 안 늦었어요. 떠보지 마시고 진솔한 마음 직설적으로 후회 없이 전해보시고 그래도 밀어낸다면 좋은 사람 만나시는거 좋을거 같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dkuxj 네 알겠습니다 ㅜㅜ... 오늘 말해볼게용..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다들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