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뭔지 잘 모르겠어요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연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ureub
·3년 전
사랑이 뭔지 잘 모르겠어요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것이 무엇인지 잘 모르겠어요. 특히 이성 관계에서요. 진정한 사랑이란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연인 관계에서요!
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nly123456
· 3년 전
저도 잘 모르겠어요 근데 누군갈 만나다가 어느 순간 아 이게 사랑이란 감정이다라고 느껴질 때가 오더라고요 도저히 다른 단어로는 이 감정이 설명이 되지 않는 그런 느낌이 들 때가 저는 있었거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mibear
· 3년 전
저는 여느 영화나 드라마에 나오듯이 사랑에 빠져본 적은 없는데요, 먼저 다가와준 사람과 함께 지내고 이야기하다보니 어느 순간 그 사람과 있는 시간이 너무 즐거웠어요. 만난지 몇 년이 지났는데도 주말에 만나는 시간이 꼭 꿈같을 때도 있습니다. 앞으로 계속 같이 있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그리고 그 사람 생각을 많이하게 되더라구요. 좋은걸 보거나 들을때 특히요. 뭐라 한마디로 정의하긴 힘들지만 저는 이게 진정한 사랑인 것 같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opung1
· 3년 전
사람마다 그 의미가 다르겠지만 저에게 진정한 사랑이란 그 사람이 진짜 행복하고 건강했으면 좋겠어요. 설령 나 말고 다른 사람과 있을때 행복하다면 기꺼이 보내줄수있을정도로 그 사람의 행복을 바라고 비혼주의였는데 그 사람과 결혼을 꿈꾼다거나 아이를 싫어하는데 그 사람 닮은 아이가 갖고싶다거나 그런게 전 진정한 사랑이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