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 기복 거의없고 우울하고 지치기만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성추행|폭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감정 기복 거의없고 우울하고 지치기만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un0657
·3년 전
직장 다니면서 폭언과 성추행 때문에 많이 지치고 힘들었는데, 감정이 회복이 되지않아 너무 힘듭니다. 직업 특성상 야근도 잦고 업무량이 너무 많아서 매일 야근을 하며, 올해 정상퇴근 한 이력이 12번 정도 밖에되지않습니다. 그럴때마다 혼자 남은 사무실에서 울면서 작업하고있고, 동기들과 제 처지를 비교하게만 되다보니 반복적으로 나쁜 생각들로 사로잡혀 스스로를 더 지치게 하기만해요. 지인들은 당장 회사를 관두는게 방법이라고들 하는데, 당장 처지도 그렇고 내일채움에 묶여 내년 초까지는 계속 다녀야하는 상황입니다. 동기들과 같은 선상에 놓고 비교하면 더 많은 업무량을 배우고 익히고 있다보니 좋게 생각해보려 하곤지만, 그런 생각도 단편적인것같고 익숙치 않은 업무들과 처음 접하는 일들을 반복적으로 하며 폭언과 무시하는 발언들에 쉽게 노출되어있습니다. 폭언과 무시당하는일이 일상화가 되다보니 자존감은 물론이고 내가 하는 일에대한 확신도 떨어진지 오래입니다. 너무 지치고 힘들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당장은 워라벨 꿈꾸지도 않습니다. 사람들 속에서 억지로 웃고있는것 조차도 숨이 막히고, 가끔은 숨쉬기도 힘들고 손떨림도 잦고 두통이 자주있어서 진통제를 먹어오는게 일상이 되었습니다. 저 내년 초까지 어떻게 버텨야할까요.. 이제 그만 울고싶어요..
힘들다의욕없음속상해불안해강박답답해우울무서워불안불면괴로워자고싶다무기력해우울해호흡곤란슬퍼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yeonghwa7412
· 3년 전
울고 싶을땐 울어도 돼요 왜 참아요 더 슬프게ㅠ 학생이라 직장생활에 공감하긴 어렵지만 요즘 참 많이 지치시고 힘들어하시네요 계속 그런 상황이 이어진다면 그만두는게 최선이지만 그럴처지가 아니시라면 참으실 수밖에 없네요... 뭐가 이렇게 안맞을까요ㅠ 어떻게되든 잘 되시길 바래요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0657 (글쓴이)
· 3년 전
@Ryeonghwa7412 감사합니다. 응원글덕에 힘이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myself0123
· 3년 전
하. 폭언은 뭐고 성추행은 또 뭐에요ㅠ 저 같으면 증거 수집하고 당장 신고 하겠지만 개인마다 입장이 다르고 놓인 환경이 다르니 뭐라고 신고하라고 얘기는 못하지만 어쨌든 나중에 신고하든 안하던 증거는 조용히 수집 해두세요, 글고 일이 서투른건 신입땐 배우고 적응중이라 당연한거고 그거 가지고 폭언을 하는 그 상사분이 못된거지 글쓴이분이 잘못하고 있는게 아네요. 굳이 그런 사람 땜에 본인이 상처받고 힘들어하지 말아요. 그냥 못되 처먹고 성숙 되지 못한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또 어차피 회사 나가면 안 볼 사람이라 너무 그 상사 말을 맘에 담고 휘둘리지 말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