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떨어지면 자살할 거다. 아니 그래야만 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외로움]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iihiih
·3년 전
이번에도 떨어지면 자살할 거다. 아니 그래야만 한다. 더이상 이 삶을 견딜 힘이 없고 몸도 엉망이다. 수험을 시작하고 난 뒤부터 도대체 몇 년째 이러고 있는지. 나에겐 이 지옥이 끝날 실마리조차 보이지 않는다. 삶은 날 어떻게하면 더 괴롭게 할까 끝없이 수를 낸다.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쉴새없이 공격을 하니 나는 더이상 살아갈 수가 없다. 살아있는 매 순간이 고통이었다. 한순간도 해방되지 못한 채로, 스스로를 용서하지도 못한 채로 늙어만 간다. 숨이 턱턱 막힌다. 나는 이제 아무것도 두렵지가 않다. 사는 게 별 거냐고 살아보자 하는 사람이 많지만 사는 게 별 게 아닌 사람을 보면서 나는 늘 죽고 싶었다. 나는 항상 삶이 어렵고 괴로웠으므로. 이제는 정말 아무것도 두렵지 않다. 슬퍼할 가족들과 친구들도 더이상 눈에 들어오지 않는다. 내가 살 유일한 이유였는데 이젠 그럴 단계가 지났나보다. 나는 아무것도 느끼고 싶지 않다. 비참함, 우울과 외로움, 괴로움이 지겨울 뿐이다. 생에 단 한번이라도 날 버티게 해줄 성취가 있었으면 했지만 그러기엔 난 멍청하고 기준에 한없이 모자르기만 하다. 이젠 정말 끝내고 싶다. 죽음만이 날 해방해 줄 수 있는 탈출구인 것 같다. 나한테는 이게 전부가 될 것 같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bebe
· 3년 전
수험이 인생에 전부는 아니에요.. 정말 괴로우신것 같은데 자신에게 맞지 않는 음식은 아무리 비싸고 좋아보여도 탈이 나기 마련입니다. 끝을 내고 싶다면 잠시 쉬어도 좋고, 쓰니님을 괴롭히는 것을 끝내도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