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해를 참다가 참다가 결국 터지고 말았어요. 그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고민|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Yeon1006
·3년 전
자해를 참다가 참다가 결국 터지고 말았어요. 그래서 며칠 전 그 짓을 또 해버리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했는데... 어떻게 하면 이 짓을 그만둘 수 있을까요.. 아무리 힘든 상황이여도 분명 제 주변 얘기들어주는 친구도 있고 가족도 있는데 제가 왜이러는지 모르겠어요 그냥 제가 나약한 건지 의지박약인 건지..그냥 다 모르겠네요 여기에서 글을 쓰는 이유도 나쁜 생각이나 내가 겪었던 스트레스, 고민들을 써가다 보면 나아질까? 이런 생각으로 쓰기 시작한 건데 나아질 기미는 커녕 삶이 점점 더 무감각해지고 우울증만 더 심해져요. 그래서 그런지 이제는 누군가와 연애하는 것도 두렵네요.. 이런 제 정신적인 부분 때문에 그 사람에게 영향을 미칠까봐 그게 무서워요... 그리고 제가 과연 연애를 해도 될 사람일지 그것도 잘 모르겠고요.. 설령 연애를 한들 제가 그저 불쌍하고 안쓰러운 마음에 위로해주고 싶어서 다가오는게 아닐까하는 마음에 의심이 들어서 누군가 먼저 다가오면 내가 불쌍해서 그런가? 하면서 그 상대를 밀어내려고 해요.. 제가 봐도 참 제가 한심하네요.... . . . 그냥..... 빨리 우울증이 나앗으면 좋겠어요..
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rah5521
· 3년 전
글믈 쓰면 분명 환기 효과가 있긴 한데, 가끔 전 그 감정에 더 매몰되기도 하더라고요. 그럼 마음미 더 어려워지기도 하고요. 조심스럽지만, 병원을 가 보시는게 어떨까 싶어요. 전문가에게 도움은 받는게 제일 확실하니까요. 작은 마음이지만 위로는 전해요. 같이 행복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