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해흉터치료해야하는데 병원 참 찾기어렵네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스트레스|자신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자해흉터치료해야하는데 병원 참 찾기어렵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chiup
·3년 전
9년전일이네요 태어나서 자라오면서 눌러왔던것과 더불어 크게상처가되는 일을 겪고 그날 흥분해서 양쪽팔을 앞뒤로 눈썹칼로 비내리듯 그었는데... 그 이후 일년동안 상담받고 자존감 자신감 회복하고 저를 사랑하며 잘 살아가는 중 입니다. 요즘 따라 흉터스트레스네요 흉터가 너무심하게 남아서 수술할 병원을 알아봐야하는데...예전 같은일 또 겪을 수도 있어서 두렵긴하네요 9년전 자해를 하고나서 피가너무나니까 동네 피부과로 갔는데 그 의사분이 본인이 그런거냐면서 여기선 치료못하니 응급실가라고 하면서 말하던 분위기와 표정에서 혐오감이라고 할까요.. 저는 더 움츠려들어서 응급실가도 거절당할까봐 집으로 돌아왔어요 그 때 그분이 조금만 더 친절하셨더라면 .. 내가 주위사람한테 말이라도했더라면.. 무지해서 그냥 집에서 약만바르고 말았는데 그 때 상처를 안꼬매서 그런지 흉들이 더 넓고 진하게 남은거 같아요 1년정도 상담 받으면서 자존감 회복하고 다시 흉터들을 제거하려고! 인터넷에서 찾은 흉터전문병원 발품팔아가며 방문해서 상담다닐 때는 상처가 재밌다는 듯이 그림그리는 의사. 상담실이 오픈되어있어서 사람이 지나다니는데 팔을 걷어올리고 상담하고... 어찌저찌 병원에서 1차례수술받고 테이핑요법이 알레르기나서 중도포기 했는데 다시 요즘따라 너~~~무 흉터가 스트레스라 병원을 알아볼 생각하니 이런저런 일을 또 겪을 수도 있겠다 생각하니 두렵기도하고 비용도 만만치않고 아오 자해한거 후회해봤자 이미 지나온 일이지만 나한테 짜증도 나고 이런저런 하소연이네요 ps.혹시 서울에서 같은 처지로 흉터치료중이거나 치료하신분 병원 좀 알고싶어요ㅜㅜ
짜증나스트레스받아속상해화나우울해콤플렉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hsk10
· 3년 전
왠만하면 젊은 여의사가 하는 곳으로 가세요. 젊은 여의사가 더 꼼꼼하게 치료하고 부담가는 건 덜 물어보더라구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대체로 그런 것 같아요. 저는 그런 흉은 아니지만 아토피 치료 할때 의사가 갈때마다 퉁명스럽게 굴고 대답도 대강해서 상처받은 적 있어서 어떤 마음인지 알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iup (글쓴이)
· 3년 전
@!74591944470f2783329 네 저는 다행이 상담을 통해 저를 조금은 알 수 있게되서 저를 이해하려고 하고있어요 그날 이후 지금까지 흔들리고 아픈날도 있어서 가라앉을 때 도 있었지만 밑바탕에는 나를 이해하는 마음이 생겨서 이겨낼 수 있는것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iup (글쓴이)
· 3년 전
@dhsk10 네 ~ 친절한게 의무는 아니지만 아닌 곳에서는 조금 만 친절하면 좋겠다는 생각이들어요 .. ㅎㅎ병원찾을 때 참고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