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우울해지면 끝이 없는데 어떡하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면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한번 우울해지면 끝이 없는데 어떡하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sh2bbo
·3년 전
우울한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물어서 일하다가, 밥을 먹다가 등 시도때도 없이 우울해져서 일에 지장이 생기고 불면증에 식욕도 없고 그냥 의욕이 없습니다 병원은 최후의 보루로 생각하고 있는데 병원말고는 답이 없는걸까요..?
스트레스받아괴로워속상해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hanaa
· 3년 전
우울한 하루가 반복된다면 하루는 평소와 다르게 살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평소보다 5분, 10분 일찍 일어나서 여유있게 준비한다거나, 평소 애써 여가활동을 하려 하지 않고 멍하니 있는다거나, 밖에 나가서 핸드폰 없이 걷는다거나 그런 것 처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meSparkling
· 3년 전
웹툰하나 개척해보세요! 너무 유치한 이야기에 웃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면 심각한 일이 거의 없다는 자각이 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bbangbbongbbira
· 3년 전
저도 그런 적이 있어요 지금은 많이 바뀌었지만 우울증 테스트를 해보시고 해당 되는게 많다면 벙원에서 정확한 검사 후에 치료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단순 우울과 다르게 우울증은 중추신경계 질환이기 때문에 치료가 필요하지만 단순 우울이라면 더 더욱 병원의 도움 없이도 충분히 혼자 이겨내실 수 있으실거라 생각 듭니다 이미 이 곳에서 털어 놓고 계신 것은 엄청난 용기입니다 긍정적인 마인드와 조금이라도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겨내실 수 있을거라 생각 듭니다 님말대로 우울한 것과 걱정은 정말 꼬리에 꼬리를 뭅니다 하지만 긍정적인 생각으로 나아간다면 우울을 가볍게 해치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힘든 시기 지금 충분히 잘 하고 계십니다 화이팅하시고 반드시 이겨내시길 응원하겠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