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싶을정도로 너무 힘이 듭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죽고싶을정도로 너무 힘이 듭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DHdad
·3년 전
큰 투자사기를 당했습니다. 아무도 모르고 혼자 짊어지고 가고 있습니다. 아내모르게 더 좋은 환경을 만들어보려다가 이런 큰 실수를 하게 되었습니다. 금전적으로도 힘이 들지만 절 믿고 결혼한 아내.. 그리고 천진난만하게 웃고 장난치는 아이를 보면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하루하루 아침이 오는게 두렵습니다.. 빚을 내어 빚독촉은 물론이고 주변에 지인들도 하나하나 떨어져나가는 모습을 보며 후회하고 있지만 해결할 방법이 없습니다.. 극단적 생각도 해보았고 여러가지로 힘이 듭니다..
힘들다불안해우울해무서워외로워스트레스받아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interand
· 3년 전
저는 이런 쪽에 대해선 잘 몰라 해 드릴 수 있는 말이 없지만, 응원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martlove
· 3년 전
아직 젊고 아이도 있잖아요. 회피하시면 일만 더 키울수 있습니다. 일단 왜 이런일이 나에게 일어나게 되었는지 한번 생각해보셨으면 해요. 저는 자기확신이 없는 성격이고 의존형이라 항상 금전적으로 큰 결정을 할때 다른 권위있는 사람에게 의지 해서 감정적 선택을 많일하고 손해도 많이 보았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그 결과로 부부싸움도 자주 하게되고 가족의 위기도 찾아왔습니다. 관련 문제가 생기면 가슴이 쿵 하고 떨어지고요. 금액이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어서 금전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필요하면 회생이나 파산절차..그리고 이 일이 일어나게된 근본적 원인...사기라면 내가 놓친부분이 무엇이었는지...그리고 왜 그런일이 발생했는지 객관적으로요. 사실 작정하고 사기를 쳤다면 본인의 잘못은 거의 없을거에요. 그럼에도 나의 자산 상황을 고려안한 리스크를 진 이유가 무엇인지..등등... 이게 되지 않으면 앞으로도 비슷한 상황에서 비슷한 결정을 내리게 되더라구요 . 아무쪼록 문제 잘 해결하시기 바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