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싸워야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사생활]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친구랑 싸워야될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원래 친한친구였는데 사이가 안좋아져서 헤어졌어요. 그런데 헤어졌으면 저에대한건 끝내야되잖아요? 그런데 오늘 갑자기 저의 엄마 한테 전화를걸어서 00이 잘지내고있는지 안부물어봤다 이러더라구요? 순간 화나서 따질려고 하다가 말았는데 제가 전화하잖아요? 그럼 무시하고 안받고 짜증내는데 우리엄마한테 전화걸어서 안부물어보는건 뭔지.. 분명 앞으로 아는척하지말고 살자고 분명애기했는데 이제는 하다하다 우리엄마한테 전화거네요? 아 그런건가요? 나랑은 만나기도싫고 대화하기도싫지만 어떻게지내는지 사생활은궁금하다. 이거완전싸이코네요 한번싸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yeonghwa7412
· 3년 전
싸우시기엔 일 크게 터질 수 있을 거 같고요 갠적인 생각이지만 안부 물어본거는 화해할 맘이 있을 수도 있는 거 아닐까 싶네요 함 문자라도 해서 얘기해보시다가 정 아니다 싶으면 계속 손절치시는 게 나을거 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Ryeonghwa7412 제가 일이있어서 늦게봤네요 아니요 친구성격에는 화해할마음없습니다. 그친구는 한번 손절치면 끝가지 아는척안하고 피하는놈이라 완전 잊어버리고살았는데 갑자기 저에대한 안부를 엄마한테 전화까지 해서 물어보질않나... 제가 전화를 걸잖아요? 그럼 어쩌다가 받아도 짜증만낼걸요? 제가일단 참고 기간을 두고있는데 한번더 오면 그때 전화나 문자해서 따져볼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