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여친이랑 헤어졌습니다 여친이랑 헤어진지 하루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자살|권태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전 여친이랑 헤어졌습니다 여친이랑 헤어진지 하루가 넘어가고있습니다. 헤어진이유는 서로싸우다생긴 권태기때문에 헤어졌습니다. 저도 분명히 권태기를 가지고있었지만..지금은 다시 돌아와주길바래요.제가 블로그를 운영하는데 막그렇게 활동을 많이하고있지도않고 보는사람도적은 그런데에요.거기에 내가 너무 우울해서 감정을 털어놓고싶어서 얼마없는 서로이웃들만 볼수있는 서이공개로한뒤 글을 써내렸어요 근데..그걸 여친(였던)이 봐버린거죠 그러고하는말이 재결합을 원한다면 내정보나 너가포함된 내얘기를 왜떠벌리고다니냐 할거면 내눈엔 안보이게하라고하면서 차단을 했습니다.. 블로그에 올린거라곤 헤어진이유의 극히 일부분과 내감정뿐입니다.그런데 왜자기얘기를 떠벌리냐고하면서 화를내더군요..솔직히 재결합을원했는데.여친쪽은 처음부터 아닌거같네요.여친이 유일한 희망이었는데 희망도 없어졌습니다..그냥 죽고싶어요..다무기력해지고 간신히 버티던것도 이젠 버티는게 힘들어요.나중에 다시온다는 가정이있더라도..못버티겠어요.. 우울증이라도걸리면 다시봐줄까요? 지금 슬프고 외롭고 죽고싶어요.저같은존재가 뭐가된다고 연애질을했고 그시간을 투자했을까요. 여친에게 잘못한거 다사과하고 여친이 잘못한것도 다사과해주고 매일같이 챙겨주고다니는데 뭐가 부족한걸까요.성격이 맘에안들어서 일부러 맞출라고 성격까지 뜯어고쳤어요 모든걸 바쳤어요. 우울증있다고해서 모든우울,분노,슬픔 다받아주고 자살시도도 막아주고 걔만 바라봤어요 시간과 돈,정성모든걸 바쳤는데 헤어지니.. 다시 뭔갈 할 기운이안나요. 그냥 죽고싶어요.죽음이 무서워서 농담으로만 치던게 이젠 무섭지도않아요..죽고싶어요. 아무리 찌질하게 매달려도 맘접은사람에겐 더이상 제가 필요없다는건 변하지않으니까요. 작은..위로라도 주실수있을까요?..몸은 곧성인인데 아직뇌는 어린애라서 말에 약해요..참..한심하죠?..
불안힘들다불안해답답해걱정돼괴로워공허해외로워슬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antastic
· 3년 전
다 큰 성인도 헤어질때는 많이 힘들고 괴로워요. 지금 마카님이 이렇게 기운이 없고 우울한 것도 당연한 반응입니다. 흔하고 흔한 말이지만 시간이 약이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가족이나 친구분들과 되도록 같이 시간을 보내다보면 어느순간 괜찮아지실 거예요. 더 좋은 사람도 분명히 세상에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