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과에 가보고 싶은데 못 가겠어. 이유는 놀랍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정신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정신과에 가보고 싶은데 못 가겠어. 이유는 놀랍게도 내가 정상이라고 할까봐. 나는 내가 정상적이지 않는데, 나는 내가 너무 힘든데, 별 거 아니라고 넌 문제 없다고 할까봐 내가 힘들다 느끼는 만큼보다 그렇지 않다고 할까봐 그게 무서워서 못 가겠어.
속상해불안해답답해무서워자고싶다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iin02
· 3년 전
정상이든 아니든 괜찮아요ㅎㅎ 마카님 스스로 힘들고 불편하면 도움을 받는게 맞아요 건강검진 한다 생각하고 다녀와보시고 마음이 튼튼해지면 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yhyem
· 3년 전
정신과에서는 힘들다고 하는 분한테 넌 정상이라고 하진 않아요 저도 뇌검사는 좋다고 했는데 아픈걸요..! 생각보다 괜찮으면 좋은거고 힘들면 도움을 받으면 돼요 정신과도 좋지만 나라에서 운영하는 정신건강센터에 가서 상담을 꾸준히 받는 것도 추천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unknown1
· 3년 전
헐 저도 그느낌에 오랫동안 시달렸는데 그냥 아픈게 맞았어요. 고민하지말고 그냥 가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4567928jk
· 3년 전
아니야. 정상이라고 하면 병원을 바꿔. 얼마안됬는데 처음으로 정신과에 갔어. 좀 예민한건지 몸이 피로했어. 병원갈까? 귀찮은데.. 근데 우울증이래. 내가 느끼기에 사소한증상도 내겐 너무 익숙해져서 그런가봐. 너가 느끼기에 힘들다면 비정상이라고 의사가 제대로 짚어줄거야. 그리고 너가 느끼는 거 만큼 몰라줄거라고 착각하는데 그거 아니야. 약 들어가는거 보고 환자 상태 어떤지 의사가 직접 말은 안 해도 더 잘 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