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지도교사 정말 찢어죽이고 싶다. 아무래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66Hope99
·3년 전
어린이집 지도교사 정말 찢어죽이고 싶다. 아무래도 인격 함양 수준 미달인 듯싶다. 그따위 인성으로 애들을 본다는게 말이 안 된다. 신입원아 와서 우리반이 영아 3명 맡게 됐는데 실습생인 나 빼놓고 1대 3이라고 자기가 힘들다고 투정부리면서 내가 하는 일 없다는 듯이 계속 눈치주고(참관수업 기간이고 지켜보면서 도와야 할 거 다 보조하고 있는데) 실습일지 수기로 쓴 거 손글씨 안 예쁘다고 워드로 작성하든 수정테이프로 지우든 하라고 지적하고 지가 설명 대충해서 양면테이프를 사진 테두리에 붙였더니 다시 떼라면서 뒤에만 붙이라고 하고 고작 그거 하나 보고는 교구 만들어본적 있냐면서 자기처럼 똥손인 것 같다고 지적하고 배식시간에 나보고 알아서 먹으라고 굳이 안 해도 되는 말 ***없게 하고 실습생인 나한테 선생님이라는 호칭 대신 "얘"라는 말 반복하는 등 가끔 반말하기도 하고 애들 대하는 말과 행동, 태도도 애들 엄마가 보시면 화날 것 같다 싶을 정도로 가끔씩 선을 넘는 것 같다. 도대체 왜 항상 신경질이 나 있는지 모르겠는데 진짜 보기 안 좋다. 말을 왜그렇게 얄밉게 하면서 사는지 모르겠다. 생각하는 게 꼬일대로 꼬인 사람같아보인다. 어쩌다 그런 인격이 형성됐는진 모르겠지만 발달이 덜 된 사람같다. ***끼. 더러운 인상에 더러운 인성을 가진 ***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xoxoioi
· 3년 전
거대한물음표가 생성되었다 그리고 걱정이 된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xoxoioi 거대한 물음표! ■■■ ■ ■ ■ ■ ■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상황을 쭉 머릿속으로 돌려봤는데, 혹시 그분 약간 감정공감에 문제있으시고, 강약약강 심하시지 않으신가요? 딱히 하는건 없으면서 하려고 뭘 물으면 귀찮아하듯 대답하시고, 자기 관심사에선 자기가 우월하다는 태도로 말하시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66Hope99 (글쓴이)
· 3년 전
@naphone 헐 얼추 비슷하게 맞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제가 뭘 알고 적은건 아닌데 ㅋㅋ, 사람들을 예전부터 쭉 봐오다보니 그런 타입에 속한 사람들이 있더라고요. 보통 더 높은 직분의 사람 앞에선 꼼짝 못하는 타입으로 분석했는데, 제가 볼 땐 가만히 놔두면 자멸하는 타입같으니 많이 힘드셔두 조금만 버팁시다 ㅠ 오늘도 승리하는 BLUEming0님!!
커피콩_레벨_아이콘
66Hope99 (글쓴이)
· 3년 전
@naphone 맞아요 뒤에서 말 나올만한 사람이고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같은 사람이니 알아서 벌 받으리라 믿어요. 자신이 한 짓 고스란히 돌아가겠죠 뭐... 위로되네요..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66Hope99 (글쓴이)
· 3년 전
@!386fb86cc85129caebc ㄹㅇ루요... 오늘도 눈물을 머금고 출근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