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했던 것보다 실습은.. 잘 되어가고 있는 듯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66Hope99
·3년 전
걱정했던 것보다 실습은.. 잘 되어가고 있는 듯하다. 역시 직접 부딪히니까 막연히 생각만 할 때보다 훨씬 덜 불안하긴 한 것 같다. 실습생이 잘하면 뭐 얼마나 잘하겠어~ 어떻게든 되겠지! 라는 마인드로 가볍게 가서 직접 경험하며 부딪히고 지도교사님께 이런저런 설명 들으니까 한 번 들은 피드백은 두 번 다시 얘기 안 나오게끔 바로바로 머릿속에 입력이 되더라. 같은 실수 반복하지 않는다. 한 번 설명 들으면 바로바로 고칠 수 있고 옆에서 도와주시지 않아도 실행이 가능하더라. 정신이 바짝 차려져서 깨어있고 머리가 잘 돌아가서 좋다. 오티때 설명듣는 상황에선 머리가 하얘지길래 머리가 너무 안 돌아가서 운동 좀 해야겠다 싶었는데, 생각보다...머리는 잘 돌아간다ㅋㅋㅋ 다행이다 진짜..ㅋㅋㅋ 이제 난 혼자서도 조금씩 선생님 역할을 잘 하고 있고 점점 달인이 되어가는 듯한 이 기분이 너무 좋다. 지도교사님께 인정받지 않아도 내 스스로가 인정한다. 오늘 특히 출근하자마자 어제 지도교사님께 설명 들은대로 공기청정기 틀고 등원한 아이 책가방에 든 알림장 확인해서 투약병에 약 넣고 실온 스티커 표시하고 기록하고 체온체크하고 관찰기록한것 등등 너무 잘했고 수고 많았다. 일일보육일지 작성도 피드백 받을수록 상태가 점점 나아지고 있다.ㅋㅋ 이럴땐 내가 스펀지처럼 흡수를 잘한다는 면이 장점처럼 느껴진다. 좋다. 점점 자신감이 붙고 있어서 더 잘할 거다. 역시 힘을 빼니까 일이 더 잘 풀린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66Hope99 (글쓴이)
· 3년 전
@!1c8fbe3c5aa5672111d 내일도 오늘처럼만! 좋네요ㅎㅎ 오늘 잘했으니 내일도 잘할거예요! 같은 실수는 안 하고 피드백 받으면 바로 수정할 수 있으니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완전 잘해! 완전 잘해!
커피콩_레벨_아이콘
66Hope99 (글쓴이)
· 3년 전
@naphone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