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이런일 있으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여러분 이런일 있으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처음부터 끝까지 다쓰는건 너무 길어서 요약해서 써볼게요. 저는 평소에 주변에 관심이 잘없는 성격입니다 그런데 그런저한테도 신경쓰이는 애가 있어요 반 몇몇애들이 걔를 괴롭히는게 보였거든요 어느날에는 걔가 저보고 도와달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같이다니고 괴롭히는애들한테도 그만하라고 하고 최대한 신경써서 챙겨줬어요 그런데 어느날부턴가? 걔가 저를 피하기시작했어요. 대놓고요. 그래서 물어봤어요 왜피하냐고 근데 오히려 자기를 불쌍한취급하지 말라고 내가 ***냐고 화내고앞으로는 도와줄필요없다고 자기가 알아서 한다고 하고 가버리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그런거에 신경을 쓰지않아서 그냥 무시하고 지냈어요 근데 걔가 갑자기 학교 상담단체 쌤이랑 담임쌤한테 말한거에요 제가 주도적으로 괴롭히고 다녔다고 어이가 없었죠 다행히 주변애들이랑 선생님들도 제가 어떤애인지 알고계셔서 거기다가 그애가 또 말을바꿔서 학폭위없이 넘어갔어요 근데 그담날 그애가 자기덕분에 학폭위없이 넘어갔다고 고맙다고 하라는거에요. 어이가없어서 그냥 무시하고 지나쳤어요 학교에서 만나도 그냥무시하고가요 저는 이런일을 겪고 시간이 되돌아간다면 구해주는 친구보다는 무신경한 방관자가 되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근데 이친구가 몇일전부터 돈을요구하고 학폭위를 빌미로 협박하는데 어떻하죠?
짜증나불만이야힘들다속상해화나답답해우울해괴로워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sgh129
· 3년 전
좀 이상하네요 ㅠㅠ 먼저도와달라고했으면서...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smonote
· 3년 전
그냥 감정 쓰레기통 표본 같은데요? 걱정마세요. 저도 고등학생 때, 진짜 아무 이유없이 저한테 시비걸고 툭툭 치고 짜증나게 하던 놈이 있었는데. 성인이 되고 나서 지금은, 제가 다니는 회사에 음식 배달하는 오토바이 배달부 하고 있어요. 그런 놈들 그냥 무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