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시간 모두 엄마께 드리고 나는 그냥 먼저 죽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bd6017b6ca9c3c4181d
·3년 전
남은 시간 모두 엄마께 드리고 나는 그냥 먼저 죽어버리고 싶다
슬퍼스트레스받아혼란스러워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ssunsaram
· 3년 전
그런생각 저도 많이 듭니다...ㅠ 저도 죽고싶다는 생각 종종 해요... 그래도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okiejuly
· 3년 전
절망적이지만 숨쉬며 살고 있습니다. 단 하루를 더 살더라도 엄마보다 더 살아 마지막 가시는 길은 지켜드리고 가야 하니까요. 자식 앞세우는 부모는 안만들어 드리려구요. 남는 생을 나 때문에 자책하며 보내지 않게 하려구요. 살아생전 무엇하나 효도하지 못한 제가 할 수 있는 처음이자 마지막 효도일 테니까요. 그 마음 하나만이 이 지옥같은 삶속에 제가 가질 수 있는 단 하나의 희망입니다. 지킬게 있으면 강해진다고 하잖아요? 전 이렇게라도 억지로 하루하루 살아보려 노력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spider
· 3년 전
어떠한 마음으로 어머님께 남은 시간을 드리고 싶다한 걸까요? 인상 깊으면서 글쓴이님의 따듯한 마음이 보이는 것 같이 느껴지네요 글쓴이님의 복잡한 마음이 안정되기를 기도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rry
· 3년 전
제가 어렸을 때 엄마가 자신보다 빨리 죽으면 않된다고 저를 붙잡고 말하셨어요...근데 지금은 제가 누구보다 먼저 죽어버리고 싶다, 사라지고 싶다 생각을 하는데..너무 공감이 되네요..ㅠㅠ 과거에는 엄마가 죽지말라하셨지만 지금은 제가 죽을 거라는 예고의 말에는 눈 하나 깜짝하지 않아요..그래도 힘내세요! 너무 공감이 되어서 댓글 남기고 갑니다.(。•́︿•̀。) (같은 중2로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