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때문에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다이어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살 때문에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ina0612
·3년 전
살 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외모와, 건강을 위해서 다이어트를 진행 중인데요 어릴 때부터 식탐도 좀 있고 해서 살이 좀 있었었어요 그렇게 몇 년이 지나고 살이 좀 신경도 쓰이고 가족들이 "살 좀 빼라" "우리 ××이는 살 좀만 빼면 이쁠 텐데"라는 말들이 계속 들려오니까 자연스레 다이어트 강박증이 오더라고요.. 그래서 살이 좀 빠지면 기분이 좋았다가 0.몇 킬로만 쪄도 "왜 쪘지 또다시 굶어야 되네"이러면서 기분이 안 좋아져요 계속 "안돼 살 빼야 돼 말라야지" 이러면서 굶다가 폭식증이 터져서 라면 같은 거 먹고, "나는 왜 의지가 없지" 하면서 자책하고 이걸 반복 중이에요.. 살 빼고 싶어요..
힘들다답답해우울우울해괴로워무기력해섭식슬퍼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F0928
· 3년 전
나도 그래. 많이 힘들었겠다...난 유튜브에 땅끄부부님 이나 다이어트 어플로 운동해서 빼고있는 중이야... 힘내 원하는 결과가 나오길 바랄게!
커피콩_레벨_아이콘
ina0612 (글쓴이)
· 3년 전
@KF0928
커피콩_레벨_아이콘
SWNN
· 3년 전
주변 사람들이 그렇게 말하면 신경을 안 쓰려고 해도 신경이 쓰이니까 정신적 스트레스도 많이 받으셨을 거 같고 그것 때문에 과도한 다이어트로 몸까지 힘드셨을 거 같아요. 많이 힘드셨죠. 그렇게 스트레스를 받아 가시면서 고생하셨는데도 아직까지도 다이어트 생각을 포기하지 않으신 거면 당신은 대단한 의지를 가지신 거 같아요. 꼭 다이어트를 해서 말라야 성공이 아니라 잠깐 주저앉기도 하고 그리고 다시 일어설 준비도 하고 그런 거죠. 당신은 실패한 게 아니에요. 잠깐 쉬는 거지.
커피콩_레벨_아이콘
ina0612 (글쓴이)
· 3년 전
@SWNN ❤❤❤
커피콩_레벨_아이콘
Ireum00
· 3년 전
저도 가족들이 덩치크다 뱃살 어떡하냐 허벅지봐라 라는 말에 상처도 많이 받고 굶기도 했었지만 먹을걸 못먹다보니 몰아서 먹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3끼 다먹고 좋아하는 종목의 운동을 하자 마음먹고 체육관을 5개월째 계속 다니고있는데 몸무게는 많이 줄지 않았지만 바디라인이 점점 달라지는게 보이면서 자신감이 생기더라구요 쓰니도 좋아하는 운동이나 활동 하면서 자신감을 얻었으면 좋겠어요!! 아 그리구 운동도 혼자서 하면 금방 실증나더라구요 운동을 같이 하는 친구한명쯤 만들어도 괜찮을거같아요 항상 응원할게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ina0612 (글쓴이)
· 3년 전
@Ireum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