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화가 납니다 일단 저는 미성년자라서 아직 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하숙집]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진짜 화가 납니다 일단 저는 미성년자라서 아직 부모님이랑 같이 삽니다 방금 이 늦은 밤에 오빠와 여친이 집에 와서 같이 자겠다고 합니다 완전 일방적으로 저희 집은 매우 좁아서 화장실도 하나라서 아무리 자고 간다고 해도 프라이버시 존중이 잘 안돼요 그래서 평소에 친구들도 잘 안데리고 옵니다 근데 이 늦은 시간에 대뜸 여자친구가 잠을 잘 못자서 데려왔다고 하는데 여기가 무슨 하숙집도 아니고 이런 일이 이번만이 아니고 여러번 그럽니다 이건 오빠 그 인간도 그렇고 그 여자친구도 그렇고 너무 개념이 없는 행동 아닙니까? 애초에 자고가는 것도 굳이 부모님 다 계시는 집에서 완전 불편하게;; 그리고 또 엄마가 일일히 아침에 밥까지 다 차려줘야 하니 이건 뭐 그냥 객식구가 따로 없습니다 가족 다 불편해하는데 누구라도 나서서 하는 사람이 없어요 그렇다고 가장 어린 제가 나서서 이러기에도 참 민망할 따름이구요 눈치와 개념이라곤 밥 말아먹은 두 인간들을 어떻게 하면 각자 집에 보낼 수 있을까요? 예전에 제가 엄마에게 얘기를 해서 한동안 안오길래 겨우 오빠에게 전달된 것 같지만 지금보니 다 저만 헛짓거리를 한 것 같네요 걍 확실하게 말을 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nnottto
· 3년 전
여친한테 뭐라그러세요. 진짜 개념이 1도 없는 커플이네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on0805
· 3년 전
밥 먹을때 확실하게 말하세요. 진짜 개념 없는 커플이네요. 그럴거면 그냥 하숙집을 가서 자던지 참.. 그냥 순수한 듯 "근데 이럴거면 하숙집가서 자시지 왜 여기와서 자세요?" 말해보세요ㅋㅋ 완전 순수한듯 악의없는 척으로 말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