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매일 사는게 지옥 같다. 매일 아버지 어머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력|폭행]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나는 매일 사는게 지옥 같다. 매일 아버지 어머니 한테 얻어 터진다. 두분다 술을 드신것도 아니다. 맨정신으로 주먹.. 골프채.. 야구배트..로 내몸을 풀스윙 으로 가격 한다. 나는 아파가지고 신음소리를 낼때는 부모님 두분다 실실 웃으시면서 “ 아파?ㅋㅋㅋㅋ” 이러시고 부모님의 이유없는 폭행, 딱히 이유가 있다면 기분이 안좋은게 이유다. 기분이 안좋아서 나를 패고… 나는 이런생각도 한적이있다. 만약 내가 친딸이 아니면 부모님의 폭행은 찬딸이 아니기때문에 아무감정이 없어서 그럴수도 있다고 합리화를 시킬수도 있는데…어쩌면 친딸이 아닌게 더 나왔을 수도 있다고 생각한적이 있다. 저희 집에는 세살 막둥이가 있다. 부모님은 동생한테 되게 잘 해주신다. 나한테는 폭력으로 대하시고 그래서 동생을 질투해서 째려 본적이 있다 근데 제가 째려보는것을 아버지가 보시고 동생이 폭력적인 모습을 보면 안되니까 저보고 외출 준비 빨리 하라고 그러시면서 장비 챙겨 (복싱 장비 말씀하시는거였습니다) 저는 진짜 복싱장 가면 죽도록 맞거든요… … 그래서 아버지 한테 빌었죠… 다시는 안그러겠다고… 다행히 복싱장은 안가고 방에 들어가서 아버지 한테 맞았어요… 어떡해 해야 벗어날 수 있을까요? 위로에 말씀 해주세요… 너무 힘들어요… 저는 아버지 어머니가 때리실때 단 한번도 반항을 한다거나 그런적이 없는데 언제는 제가 맞다가 저도 모르게 저먹을 꽉지고 있더라고요… 이러다가 저도 같이 팰거 같고 제가 괴물이 될까봐 무섭고 두려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UL0424
· 3년 전
괴물이 되어보세요... 이런말하면 안돼는데 한번만 해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lulullala
· 3년 전
나이가 어떻게 되시는지요? 저도 20살까지 가정폭력 당했습니다. 고3때 부모님이 이혼하시고 기숙사가있는 대학에 진학하고 나서야 해방됐어요. 청소년이시라면 전문가분의 답변을 기다리시는게 나을것같구요. 성인이시라면 일자리구하셔서 독립하시는게 좋을것같아요ㅜㅜ 폭력은 어떤 이유로도 정당화할수없어요. 글쓴이분이 잘못해서 맞으시는게 아니에요. 절대 본인 탓 하지 마시고 빠른 시일내에 벗어나셔서 행복하게 사시길 응원할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LUL0424 네… 한번만 해보고 부모님 반응을 볼려구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llulullala 18이요… 이제 몇년만 참고 독립할려해요… 위로 감사드려요(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