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 글을 올렸는데 욕 먹을 일인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고민|사회생활]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인터넷에 글을 올렸는데 욕 먹을 일인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제가 고민글을 올렸어요 사회성이 낮아서 어쩌면 좋냐는 제목과 함께 인간관계에 대한 어려움 눈치가 없다는 것과 사회생활이 혼자 무엇을 하는게 버겁다 또 부모님한테 의지하려고 해서 힘들다 것과 함께 어떻게 하면 좋을지 조언을 구했어요 그리고 답글이 달리더군요 따끔한 조언을 해주길래 저 역시 잘못된걸 알고 극복해야겠다 생각했어요 그리고 어떻게 개선할지 질문글을 올리다가 몇시간 후에 답글도 안달리고 그 답글단 사람이 말을 조금 거칠게 해서 무섭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쓴 내용들을 없앴어요 그러더니 밤에 답글 하나가 왔는데 저보고 제가 쓴 글 다 봤다면서 욕을 날렸어요 저보고 불쌍해 보여서 답글 달아주려 했더니 페이지까지 넘겨봤는데도 없어서 찾아 봤더니 나만 바보x신됐다 다가온 복을 지가 찬다 너 같은 방구석 히키***들이 키보드는 잘 놀린다등등 욕을 하길래 저도 맞서서 얘기를 했죠 그러더니 니네 부모님이 불쌍해서 조언 구해본거다 너같은건 맞는 상담사도 없을테니 폐쇄병동 또래들이랑 얘기해라 정신차려라 xx 니가 눈치없이 이기적으로 구니까 친구가 없다 너처럼 소심한 애는 사회에서 안받아준다 너는 내가 심리상담 받으라고 할 때 제대로 찾아봤냐 그저 되묻기만 하지 않았느냐 욕을 날리는데 울었어요 참고로 제가 답글단 내용들은 말이 너무 심하다 내용을 지우던 말던 내 맘이다 고쳐보려고 했는데 왜 깨내리냐 이미 지운 내용에서 욕하는건 너도 정상아니다 뭘 해달라고 한적 없는데도 이렇게 욕해줘서 고맙다 이런식으로 보냈어요 제가 그렇게 잘못한건가요? 그저 게시글 올리고 내용 지웠다고 이렇게 욕먹을 일인지 차라리 제가 한심하게 보인다면 그냥 무시하면 될 것을..그 사람이 단 글에 고맙다고 물어본 것 밖에 없거든요 그리고 몇시간 후에 내용 지운 것 밖에 없는데.. 오늘 하루종일 저 생각만 나서 너무 힘들어요 제가 잘못한 걸까요?
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eciliaruder
· 3년 전
어지간히 불만 많은 ***인가봐요;; 가만보면 자존감낮고 불만많은 사람이 남욕하고 깎아내려서 우월감 느끼던데 그정도밖에 안되는 ***... 수준낮은 *** 마주쳤다 생각하세요 얼마나 자기인생이 얼마나 ***같으면 남보고 불쌍해보여서 도움줬다 생각하겠어요 어휴..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Ceciliaruder 답글 감사해요 저는 제가 욱해서 혹은 그정도로 내가 노답인건가 생각했거든요 한편으로는 그저 내용을 지웠다고 욕먹는데 억울하기도 하고 혹시 잘못한건가 싶어서 고민글 올려봤는데 기분이 풀리네요 그냥 무시하는게 좋겠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gage
· 3년 전
그런 사람은 자기 불만을 남들에게 풀어버리는 거예요. 그 사람은 누구에게나 그렇게 글을 올려요. 그 사람이 현실을 견디는 방법이라고나 할까? 님을 잘 알지도 못하면서 하는 말은 개무시 하면되요. 답글 달고 상대할 가치 없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sagage 답글 감사해요..솔직히 고민글 올릴때 단편적인 것만 썼지 구체적인 제 상황은 별로 안썼거든요 그 답글자 입장에선 제가 사회부적응자 백수로 알고있었을지도 모르겠네요 님 말처럼 그냥 무시하면 되는데 왜 맞섰을까요..좀 후회가 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