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를 하고 싶어서 생긴 부작용일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연애를 하고 싶어서 생긴 부작용일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저 어떻게요?.. 호감이 있는 남자랑 예전에 썸을 탔었지만 안 좋게 끝난 남자가 계속 제 머릿속에 맹돌아요 듣기로 제가 호감이 있는 남자는 임자가 있대요.. 그래서 제가 먼저 선을 그어버리려고 하는데 자꾸 나쁜 생각을 해버려요 그 임자 있는 여자가 누구인지 모르겠지만 뺏고 싶다는 생각 말이에요 호감이 있는 남자는 아무리 임자가 있어도 아직... 사귀진 않았더라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그 호감 있는 남자랑 만나서 얘기를 할수록 이야기가 단절되고 어색해져요... 카톡도 초반에만 했지 지금은 안 해요 그래서 처음부터 시작한다는 느낌으로 제가 걔를 꼬셔도 될지 된다면 뭐부터 시작할지 잘 모르겠고 제가 단순히 호감만 있는건지 좋아하고 있는지도 모르겠어요ㅎㅎ.. 두 번째는 옛 썸남이였다 남사친으로 변해버린 얘에요. 지금은 제가 먼저 선을 그었지만요.. 선을 그은 이유가 사이가 너무 어중간하다고 느껴서였어요. 근데 저 혼자 생쇼를 다하고 갑자기 선을 그어버리니까 인정하긴 싫지만 좋았던 옛 생각이 조금 나서 미련이 남은 상태입니다. 카톡도 제가 갑자기 차단해서 어떤 메시지를 보냈는지 궁금하고요. 얼마전에 버스 정류장에서 걔가 친구랑 있는 모습을 보니까 얘랑 만나면 어색하겠다는 생각이 훅 들어오면서 다시 만나고 싶다는 욕심이 생겨버렸어요. 요즘 연애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고는 하지만 자꾸 두 남자가 제 머릿속에서 맹돔니다.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Verynay
· 3년 전
그때 그랬으면 좋았을텐데 다시 해보면 다를지도 지금은 그때랑 다른데 나 많이 달라졌는데 그냥 미련입니다. 그리고 말장난처럼 미련한거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