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진짜 살기 힘들어. 가장 외로운 유형의 고립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집착]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66Hope99
·3년 전
난 진짜 살기 힘들어. 가장 외로운 유형의 고립된 사람이기도 하고... 살아갈 희망조차 보이지 않는다. 너무 외로워서 사람을 찾게 되지만 동시에 연락에 집착하는 날 보면서 당장이라도 카톡 삭제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머리가 아프다. 참 괴로운 일이다. 난 날 위험으로부터 지켜내기 위해 어릴때부터 칼같았다. 하지만 그럼에도 쉽게 내치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 사람들로 인해 아프고, 그 사람들로 인해 버틴다. 사랑해서 슬프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utatio
· 3년 전
마카님 수고 많으셨어요. 그만큼 그분들을 많이 생각하시기에 더 힘드신 걸 수 있어요. 다정한 분이신거죠. 정말 고생많으셨어요. 많이 힘들었죠?? 오늘만큼은 평안하시길 내일만큼은 행복하시길 그 다음날만큼은 아무걱정 없으시길 그 이후에도 쭉 항상 바라던대로 이루어지길 바랄게요. 너무 버티기 힘들 때는 힘을 빼세요. 잠수타도 좋아요. 음악도 들으면서 좀 쉬면서 여유를 가지고 괜찮아지면 돌아오는 것도 방법이에요 :) 항상 행복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66Hope99 (글쓴이)
· 3년 전
@mutatio 이렇게까지 예쁜 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해요ㅠㅠ 주변에서 싫은소리 나쁜소리하는 사람들은 참 많은데 이런 글 보면 위안을 얻네요..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mutatio
· 3년 전
다 바라신대로 이루어질거에요 😌 걱정마시고 푹 쉬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