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연애를 오래하지 못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바람]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glassroom
·3년 전
저는 연애를 오래하지 못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오래가고 싶지만 한달만에 헤어지거나 4개월을 넘기지 못 했습니다. 바람 어장 환승이별 등등 웬만한 것들도 다 겪어봤습니다. 저랑 사귀기 시작한 날부터 제 뒷담화와 욕을 한 사람도 있었고요. (예시 : 카톡하는 ***년이다.) 그러던 와중... 정말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저는 누군가를 좋아하면 시간과 돈을 그 사람에게만 쓰기 때문에 이번에도 다를 바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 사람은 저를 사랑한다면서 뒤에서 전애인이랑 바람을 피고 있었습니다. 저는 알면서도 모른 척 했습니다. 이 사람을 사랑하니까 놓는 순간 제가 무너져 내릴 것 같았거든요. 그래서 붙잡았습니다. 그렇게 조금 지난 뒤 그 사람이 묻더군요. "내 무엇이 좋아서 이렇게 날 사랑해주냐" 저는 "너랑 하는 연애가 제일 행복하니까" 라고 답했습니다. 그 사람은 이 말이 제일 슬픈 말이라더군요. 하지만 저는 저와 그 사람이 함께 했던 추억이 정말 행복했고 아직도 기억에 남습니다. 그만큼 사랑했다는 것이겠지요. 그 사람의 잔상이 아직까지 보이고 비슷한 뒷모습이 보이면 그 사람일까 싶어서 한번 더 보곤 했었으니까요...현재 그 사람은 저와 헤어지고 전애인과 사귀고 있습니다. 지금 연락을 끊었지만 그 사람은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아프지 않고 행복하기를 항상 웃을 일만 생기기를 그 사람을 잊지는 못 할 것 같지만, 그래야 제가 그 사람에게서 멀어질 수 있으니까요... 그 사람을 보내줄 수 있을 것 같으니까요... 부디 그래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야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dset20
· 3년 전
충분히 아파하고 충분히 축복해주세요. 그러면 생각보다 빨리 잊어지더라구요. 그래야 나도 좋은 사람 만나더라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lassroom (글쓴이)
· 3년 전
@mindset20 감사합니다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bileutuseu
· 3년 전
와.. 너무 순진하십니다. 정말로 선하시고 바른데, 오히려 그 점이 너무 불안합니다. 부디 글쓴이님을 진정으로 사랑하고 한평생 살아갈 반려자를 만나기 기도하겠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glassroom (글쓴이)
· 3년 전
@bileutuseu 감사합니다 bileutuseu님도 항상 좋은 일만 생기시기를 바라겠습니다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dearvoid
· 3년 전
나쁜놈인데 뭘 축복해 저주할 필욘 없지만 잘살거나 말거나. 다시 추근거리면서 돌아오지말고 눈에 안보였으면 좋겠네. 쓰니는 좋은인연 올 거예요 시행착오를 겪었으니 더 잘할거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lassroom (글쓴이)
· 3년 전
@dearvoid 감사합니다ㅎㅎ 힘들었던 만큼 다시 좋은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dearvoid님도 좋은 인연과 만나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