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정신과 다녀왔는데 최악이었어요. 부모님 계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오늘 정신과 다녀왔는데 최악이었어요. 부모님 계신 데서 내가 쓴 거 이것저것 읽고 질책하듯이 묻고, 대답 강요하고 왜 이 나이씩 먹고 그런 게 어렵냐, 내가 봤을 땐 이게 문제다... 올해 지나면 다 괜찮아질 거다. 일단 오늘부터 공부나 해라... 날 힘들게 하는 사람들과 똑같은 말을 하는 의사라니... 어느 순간부터는 빨리 벗어나고 싶어서 그냥 대충 고개만 끄덕이다 온 거 같아요. 다시는 정신과 같은 데 가고 싶지 않네요. 부모님은 다른 데 한 번 더 가보자는데... 원래 부모님 계신 데서 진료하고 그러나요. 다른 데 가도 똑같을까봐, 또 질타당하지 않을까 두려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nknown923
· 3년 전
쓰흐으읍....쓰흐읍...씁....아주 큰 문제네요...음....제가 따로 진료를 받아본적이 없는지라.... 하지만... 어... 마음이 아주 공감이 되네요 완벽히 공감할순 없지만 한 98.9% 는 공감이 갑니다... 지금 심정이 어떠실지....어우....제 심장이.... 다 쿵쾅거리네요... 제가 해드릴수 있는 말은 없지만.... 일단....화이팅 하세요 상처를 씻는 시간은....결코 짧진 않을거에요 하지만....아주 길지도 않죠... 잘 극복하실수 있을거에요... 상처가 치유되는 그날까지...우리...힘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anna534
· 3년 전
안녕하세요 쓰니님. 정신건강의학과 관련 인턴을 히고있는 사람입니다 :) 정신건강의학과에서 일반적으로 질책하듯 묻고 대답을 강요하지는 않아요. 또한 문제점이라고 언급을 하는 경우 역시 드물어요. 쓰니님이 힘들어서 정신건강의학과에 방문하셨는데 많이 힘드셨겠어요. 공감을 받기 원하셨을텐데 질타를 받으셨다니 속상할 것 같기도 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na403
· 3년 전
그곳이 정말 최악인 곳이네요. 다른 병원도 가면서 자신에게 맞는 병원을 찾아야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utajrj
· 3년 전
아 *** 꼰대냄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