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과 친해질 수 없는거 아는데 멋대로 노력하고 상처받아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더 보기
사연글
대인관계
Yellowstone
3달 전
모든 사람과 친해질 수 없는거 아는데 멋대로 노력하고 상처받아요
뭔가 새로운것을 해보고 싶어서 동아리에 들어갔어요 사람이 몇 없는 가동아리지만 훈훈한 느낌이고 평소 해보고 싶었던 것을 하는 동아리라 들어가게 되었어요 신입부원이 저를 포함해 4명 정도있는데 한명은 첫날부터 저를 피했어요 처음에는 나이가 달라서 그런것 같아 제가 먼저 노력해 다가갔어요 하지만 그 아이는 단톡방에서도 제가 물어보면 답하지 않고 갠톡으로 무언가를 물어보면 단답을 하는 형식으로 저와의 대화를 피했어요 하지만 뭐... 모든 사람과 친할 수는 없으니 그냥 그런대로 지내자 하고 포기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친구에게 들었는데 동아리 신입생끼리 술자리가 있었대요 제가 친해지길 포기한 그 아이가 주도한 술자리였다고 해요 저는 술자리가 있다는 이야기를 듣지 못했어요 동아리 신입단톡에도 그 이야기는 없었고 다른 아이들도 저를 찾지 않았어요... 이걸 동아리원들도 아닌사람에게 듣고 얼마나 배신감을 느꼈는지... 하고싶어서 들어갔는데 나오고 싶은 충동이 들어요 저만 빠지면 그 동아리는 정말 완벽할것 같거든요 그냥 하고싶다는 이유만으로 동아리에 가입하지 말걸 그랬나봐요 제가 많이 잘못한걸까요 그냥 역시 못본척 못들은척하는게 맞겠죠...? 그냥 유령회원으로 남을까요...?
스트레스받아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3개, 댓글 1개
happ7
한 달 전
나만 빠지면 될거란 생각. 저도 늘 생각하던건데 잠깐 고개를 들면 있든없든 크게 신경쓰는 사람은 없더라구요. 잘못한거 없어요! 하고 싶은대로 하는게 낫다고 봐요. 그리고 용기를 가지고 다가간 것은 정말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