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의 바람현장 목격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바람]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자친구의 바람현장 목격
커피콩_레벨_아이콘wwww12
·3년 전
행복하게 연애하던 중, 결혼이야기가 오가고 그렇게 결혼해서 행복하게 살날만 있을줄 알았습니다. 제 나이 34살.. 꾸준하게 연애를 해왔지만 비혼주의자였던 제가 이렇게 사랑에 빠질 수 있구나라고 느끼게해준 사람은 처음이었거든요. 그러다 일주일전에 남자친구의 바람현장을 목격했습니다. 남자친구는 그저 결혼하기전에 조금 더 놀고싶었다 라고 말했고 앞으로는 저에게 올인하겠다, 너의 상처 치유되도록 정말 노력하겠다등의 약속으로 같이 더 노력해보기로했습니다. 그전까지는 남자친구의 카톡프사는 아무것도없는 기본 상태였는데 그 일 후 제가 커플사진과 디데이를 프사에 걸것을 요구하였고 이틀정도 그렇게 했습니다. 그런데 남자친구가 자기의 나쁜행동 또 상처받을 그 여자를 걱정하네요. 그 여자도 속고 만났던거라 큰 상처이긴 하겠지만 저는 그 여자 상처까지 걱정해줄만큼 마음이 넓지 못해서 그 여자 신경쓰지말고 오로지 나만 생각하라 했지만 자기가 이틀간 제 요구대로했을때 니마음이 안아팠던거 아니었냐면서.. 나쁜짓을 한거는 본인인데 그렇게 함으로써 어떤 결과가 있을지 걱정되고 확인사살하고 싶지않다며 거부했습니다. 이건 그 여자 더 아프게 하면서까지 저를 지키고자하는 간절함이 없는거겠죠..? 저 너무 괴로워서 밥을 먹고싶은데도 먹으면 토하고 일도 못하겠고... 어떻게 해랴할지 모르겠어요.. 다들 어떻게 극복하시나요? 책을 읽는것도 안되고, 운동도 힘이없어 못하겠고.. 미쳐버릴것같아요.
바람결혼약속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dagagogisawa
· 3년 전
이미 가스라이팅을 당하신 것 같아요. 본인한테 처음이지만 처음이 어렵지 해본 사람이 안하기는 쉽지 않을거에요. 놓아주세요. 빨리 깨달은거에 조상신이 도운겁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ghtpepe
· 3년 전
바람 핀 여자의 정신적 충격과 배신감을 현여친에게 들킨 후에도 대놓고 걱정하고 그걸 털어놀 정도로 판단이 미성숙하고 부족한 사람으로 생각되는데,,,,, 바람녀 배신감까지 보듬고 싶어하는 남친을 이해해주는 여친??? 세상에 그런거 없어요 결혼얘기 오갔다며요 아예 예의와 상식을 안드로메다로 날린거 같은데ㅠㅜㅜ 결혼 전이라 즐기고 싶었다도 진짜 코미디구요.... 폴리아모리 아니시면 이 남친 분은 바람녀한테 보내드리는 것이..어떤지... 작성자님 하늘께서 잘못된 인연에 대한 예방주사 쎄게 놔주셨다고 생각하고 얼른 회복하고 행복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espa
· 3년 전
흠.지금이 굿타이잉! 평생후회할것 차라리 격은거네요..정신차리시길
커피콩_레벨_아이콘
Jesse107
· 3년 전
와… 지금 바람펴놓고 바람핀 상대방을 걱정한다는 말인가요?? 너무…황당해서 말이 안나오는데… 그래도 결혼전에 이런일이 생겨서 남자분이 이런면모도 있었구나 알게된게 다행이다 생각하시고 큰맘먹고 정리하셔야 하는게 낫지 않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randu
· 3년 전
얼마나 다행인가요!! 결혼하고 당했으면 각종 서류문제에 아이도 있을 수 있는데 지금 알게되서 정말 다행인거예요 그딴 놈과는 말도 섞지말고 돌아서서 가야되는 타이밍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