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고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연애고민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24살 여자입니다. 연애 고민이기도 하면서 성생활에 대한 고민이기도합니다. 성생활에 저는 트라우마가 있어 하는걸 별로 좋아하지않습니다. 남자친구와는 그걸 다 이야길해서 다 알고만났습니다. 처음에는 이해해주는건가 싶었는데 어느정도 진도를 허락해주고 해주면 하나씩 더 해주길 바라는거같더라구요...그래서 고민입니다 어느정도 싫다고는 이야길 하지만 혼자 눈치가보이고 스트레스를 받아요 어떨때보면 진짜 ***난 동물같아보여요... 너무 스트레스받고 힘든데 어떻게해야될까요? 한가지 더 있어요 다른건 혈핵형이 b형이라 이런건지 성격이 이런건지 모르겠는데 가끔씩 욱하고 저한테 짜증은 안내는데 혼자 짜증내고 눈치를주는데 남친은 본인은 눈치를 준적이 없다고 저 혼자 눈치를 보는거라는데 어떻게해야될까요?
답답해스트레스받아힘들다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mang1
· 3년 전
남친이랑 좀 많은 이야기를 하셔야할 것 같아요.. 성생활 관련 된 부분은 미리 양해를 구하신 것 같은데, 아쉬워하고 조른다는 것 자체가 제 선에서는 이해가 안돼요. 제가 남자친구라면 글쓴이님이 흔쾌히 허락한다고해도 몇 번은 고사하고 이어갈 것 같은데, 스트레스를 주면서 그런 행동을 하는 건 배려가 아주 없는 것 같아요. 눈치를 본다는 것 자체가 의도하지 않았어도 남자친구가 관계에서 주도권을 가지고 글쓴이님을 흔들고 있는 것 같은데 그게 힘드시다면 좀 고민을 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고민을 말해도 이해해주지 못할 애인이라면 관계 지속에 조금 더 냉정해지시는 게 나을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st0
· 3년 전
답은 알고 있는데..결단은 못 하는게 얼마나 답답한지 알아요. 이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