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력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무기력
커피콩_레벨_아이콘hengheng4
·3년 전
뭘 하든 간에 무기력하고 그렇다 보니 제 자신이 싫어지다라고요 그래서 자해를 하게 됐어요 하지만 상처를 보면 후회만 더 깊어지고 깊어지면 스트레스가 쌓이고 쌓이면 풀데가 없어서 또 자해하고 맨날 무한반목이더라고요.. 무슨 방법이없을까요?
짜증나의욕없음혼란스러워화나두통우울불면우울해불안무기력해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d6017b6ca9c3c4181d
· 3년 전
저랑 대화해요! 고민 들어줄게요 :) 마카님께 도움되는 조언을 해드릴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자해하는 것보다는 여기에 털어놓는 게 나을 수도 있어요 그리고 자해 많이 하면 마카님이 아프잖아요ㅜㅜ 아프지 마요, 힘들면 여기에 털어놔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oxDuck
· 3년 전
상담사분을 한번.. 찾아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혼자서 끙끙 앓으면 끝이 없어요 엄청엄청 힘드시니까 자해까지 하신거잖아요 그러니까 엄청엄청 힘든 거 혼자 다 짊어지시지 마시고, 생각보다 주변엔 다른 사람을 돕고 싶어하는 사람이 많으니까요..!! 상담이 영 안 내키시면 다른 사람이라도 괜찮아요 그러니까.. 혼자 그 많은 짐을 짊어지시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ngheng4 (글쓴이)
· 3년 전
다들 고마워요 다른 사람들한테 털어보려고 했는데 뭔가 피해를 주는 기분이라 못 하겠더라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oxDuck
· 3년 전
아니예요 절대 피해주시는 거 아니예요 그 기분 뭔지 정말정말 잘 아는데.. 다른분들이 마카님을 걱정하시는 건 마카님이 힘드신게 걱정되셔서 그러시는 거잖아요 결국 마카님이 안 힌드셨으면해서 그러시는 거구요 같이 문제를 해결해서 안 힘들고 행복하게 지내는 게 더 좋다고 생각해요! 다른 분한테도 글쓰신 마카님께도 말이예요 그러니까 전 정말 꼭 누군가에게 털어놓으시는 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