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함을 떨쳐내고 싶어요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더 보기
사연글
정신건강
ououlE
3달 전
우울함을 떨쳐내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여대생입니다. 어릴 때 부터 왕따를 당해온 저는 맞기도하고 무시당하기도 하고 성추행을 당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아무런 느낌이 없었어요. 유치원때부터 고1까지 당하던 왕따로 인해 내 자아형성이 부족해진것만 같고 고2때부터 차근차근 나아지고 있지만 감정이 섬세하지 못하거나 웃음의 공감대에서 전혀 다르거나 해서 이상하다거나 특이하게 보는 아이들이 많았어요 그런 저에게도 사랑이 찾아왔습니다 올해 몇주전이었던 저는 좋은 사람이 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나만을 좋아한다던 남자를 만났습니다 저의 모든 첫경험도 바쳤고 매번 수업에서 만든 걸 보내주기도 했죠 그런데 모든 첫경험을 바치고 난부터 태도도 이상해지고 하더니 요 근래 프사도 내리고.. 그래서... 아예 읽십해서 헤어진 줄은 알았는데 너무 충격적이었어요 너무... 힘들고 이게 트라우마로 남을 것 같아요 이젠 그 사람 얼굴만 봐도 토할것만 같고 우울해요 불안하고 충격적이고 너무 힘들어요 제가 어릴때 왕따를 당해서 그래서 이상하고 성격이 허술해서 절 만난걸까요 난 가벼운 사람인가요? 자아는 어떻게하면 커지죠..? 내 선택은 옳았던걸까요? 이 이별도 어쩔 수 없었던걸까요..? 무얼해도 재밌게 느껴지지 않고 의욕도 없고 머리가 지끈 아파와요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 질까요..? 얼마나..?
불안해괴로워혼란스러워무서워
전문답변 추천 1개, 공감 2개, 댓글 5개
bababi
3달 전
그 남자 똥차네 똥차 ,, 똥차때문에 힘들어하지 마셔요..~ 글쓴이님 때문에 잘못된거 전혀 아니고, 내가 만약 60살 할머니가 되었을때 지금 일어난 일은 큰 일이 아닐꺼에요 ~ 정말 모든 사람들이 중학생때 고교생때 자아형성 다 마치진 않아요! 대한민국에 학생만 해도 몇만명인데 어떻게 다 똑같은 교육과정을 거치면서 ' 정상적인 ' 자아형성을 마치겠어요. 조금 늦어도 정말 괜찮아요~ 자아형성은 중학생때 끝난다고 루머가 있던데 그거 다 거짓이고- 자아는 자기 나 자신을 알아갈때 생기는 것 같아요! 명상이라던가 책이라던가 하는 방법이 있지만 지금은 충격으로 생긴 아무것도 하기싫고 슬프고 우울한 마음부터 잘 치유하시길 바랄게요´ε`* 잘 극복하시길 빕니다:D 어떤 사람은 넘어져도 오뚝이처럼 잘만 일어나는 사람이 있고, 한 번 쓰러지면 못일어나는 비맡은 벼같은 사람이 있기 마련이죠.(이거 사실저ㅋㅋㅋ) 시간이 걸리더라도 성급하게 이겨내야지 하지 마시고, 천천히 조금씩 마음 잘 위로하시길 바랄게요 여기에서 기도합니다´ε`*´ε`* 잠못드는 밤 조금이나마 편안해진 마음으로 잘 이겨내시길..
ououlE (글쓴이)
3달 전
@bababi 위로가 되네요 뭔데 눈물이 나지.....? 진짜 좋은 말 고마워요..
bababi
3달 전
아유~~ 괜찮아요(。•́︿•̀。) 잘 추스리시길 바래요 토닥토닥이- 맛있는거 드세요! 음식 뭐 좋아하세요~?
ououlE (글쓴이)
3달 전
@bababi 죄송해요..ㅠㅠㅠ 먹을게 생각이 안나요ㅠㅠㅠㅠ 그리고 초면인데도 이롷게 신경 써주셔서 고마워요...기분이 조금 나아진 것 같아요 진짜 고마워요 ㅎ
bababi
3달 전
꺄앙 그러면 너무 다행이에요! !!! ヾ(*'∀`*)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