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방년31살 현직장엥옮긴지언6개월되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quswldud12
·3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방년31살 현직장엥옮긴지언6개월되었구요 다닌지 보름만에 일을슥득하는게빨라 직급?을달고 그직급을달면서 한 남자분과 일적으로 많이엮이게되면서 최근한달정도많이친해진분이계십니다. 그런데 이분이 1.제가무거운걸들을려고하면 못들게하고본인이다들어주고요. 2.제표정이나행동에대해민감하게 반응하고?제가아프거나 기분이안좋으면 무슨일있는지?어디가아픈지 물어보구요 3.자꾸저를보는시선이느껴지구요 4.다른여자분과저를대하는태도가많이달라요. ㅡ다른이성분이똑같은부탁을하거나무거운걸들면 그냥보고있거나피하거나 좀쌀쌀맞게대해요 5.친해지기전에는 네또는ㅇㅋ대답이다였는데 이젠 이모티콘이나 장문에메신저표현을 많이써요 그런데 문제는.... 몇일전부터 친절했던분이 차갑게대하고 다시예전처럼 네정도로만 톡하는데 저한테무거운건들어주고,계속 저를예민하게관찰하고 제가나타나면절 계속쳐다보고있는건 같은데요...저한테하는태도가달라져서많이속상합니다. 그래서너무답답한나머지 타로를4군데봤는데. 4군데에서 모두같은이야기가나왔는데 원래그런거잘안믿는데 4군데에서다똑같은이야기를하니 진짜타로말대로라면 제가정리를해야하나싶어서 글을씁니다. 타로에서는 이남자가저에게분명히 호감을갖고있지만 본인개인적으로닥친상황이너무힘든나머지 내주제어무슨연애라는생각과 그분이생각하는저는 너무높은이상이라 감히 엄두낼수없는존재이고?스스로 저에대한감정을 정리하려고하고있다는데.... 그분이닥친상황때문이라 제가뭘어찌도울수있는방법도없구....... 제가계속 이렇게 그분께편하고 좋은존재가되면 그분이절정리하는데있어 제가더힘들게하는건아닐까싶어걱정도되는데....머리로는 지금힘든사람에게 더힘들게하지말아야지하면서 맘은머리랑다르게 그분을보고있으면 그렇게딱선을귿고 쉽게 그렇게못대하게되네요.... 저...어떡해야좋을까요?
힘들다속상해사랑해답답해걱정돼감사해스트레스받아혼란스러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myr
· 3년 전
개인적인 상황을 스스로 해결하고 님과 가까워지는게 가장 베스트겠네요. 평소처럼 잘 대해주세요. 그것만해도 충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