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전 우연히 연극 공연을 보던 중 제 이상형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nowleopard1
·3년 전
4년 전 우연히 연극 공연을 보던 중 제 이상형인 여성 분을 보게 됐고 연락처를 물어 본 후 연락하며 지내다가 갑자기 전 여자친구와 다시 만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연락이 끊어졌었습니다. 그런데 잠깐이였지만 그 분이 잊혀지지 않아 어제 문자 드렸더니 자신을 기억해 줘서 고맙다고 답장이 왔는데 답장을 어떻게 보내야 좋을지 모르겠어서(신중하고 싶어서) 질문드립니다. 저는 당장 만나거나 사귀거나 하는걸 원하는건 아니고 천천히 다시 연락하며 지내다가 그 분도 저에게 다시 마음이 열리면 만나고 싶은데 우선 답장을 어떻게 보내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lrara95
· 3년 전
한 사람에게 최선을 다하세요. 여자친구 있는데서 그러다가 확실해지면 여자친구 버리고 가겠단 심보로 밖엔 안보이는군요. 본인의 바람기 합리화하는건 아닌지 생각해보시길... 누구든 사람이 사람을 사랑할때는 그 한사람에게 최선을 다하고,인연이 아닐시는 헤어지고 다른사람을 만나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짐승과 다른점이라고도 생각하구요. 다른이에게 잊을수 없는 상처를 주면서 다른사람 만난들 어떻게 본인이 행복할수 있을까요? 또 언젠간 다른이가 좋아질거고,같은패턴 반복할겁니다.확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