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님도 사람이구나. 내 상처는 나만이 치료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name4
·3년 전
심리상담님도 사람이구나. 내 상처는 나만이 치료할 수 있구나. ...할 수 있을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순식간에 없어지진 못하겠죠.. 또 그렇게 허겁지겁 하면 체하기도 쉽구요. 전 처음에 10년을 두고 천천히 나아지려고 했고, 상황이 생각보다 빨리 나아질 것 같아서 3년으로 줄였어요! 2024년이죠? 음식물도 소화가 생각보다 많이 천천히 된대요. 제일 놀란게 물 1시간인가? 그랬는데(애초에 물이 소화된단게 뭔진 잘 모르겠지만), 전 물마시면 10분 안에 화장실이 가고싶어져서 10분인줄 알았죠. 아무튼 음식처럼 힘든일도 천천히 고치다보면 분명 건강한 내면을 갖게 될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me4 (글쓴이)
· 3년 전
@naphone 그럴까요.. 오늘 상담가님과 대화하는데 계속 그냥 모르겠다고 대답했어요 그랬더니 한숨 쉬시면서 대화하기 싫냐고, 선생님이 오라해서 온거냐고 그러더라고요 상담가님도 사람이니까 감정 느끼는게 당연하죠.. 상담하는데도 상담가님 눈치 살펴야 하고.. 상처만 받고 왔네요 타인을 통해서는 못 나을 듯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마인드카페 알림이 자꾸 5분씩 늦네요. 시간이 늦어질수록 서버가 느려지나? 제가 이런 말을 하는 것도 어떻게 생각하실진 모르겠지만, 그 상담가분은 상담을 한다기 보단 협상가의 신분으로 그 자리에 온 것 마냥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지금 급한건 너 아니야? 어떻게든 재료 공급을 맞춰 왔어야지!" 이런 느낌? 분명 사람들마다 잘하는 부분이 있을거에요. 협상가에겐 상처가 낫진 못해도 협상의 기술을 배울 수는 있겠죠. 그렇게 다양한 부분을 할 줄 알게 되면! 자신의 고민도 더 다각도로 볼 수 있다고 전 생각해요! 사실 쉽지 않죠. 당장 저만해도 오늘 새벽에 글을 썼는걸요 같이 스스로를 잘 이끌어 가 봅시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me4 (글쓴이)
· 3년 전
@naphone 네 감사해요 ㅠㅠ 항상 도움을 주시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me4 (글쓴이)
· 3년 전
@!99bdd518be1f433b764 감사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