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처에 저장된 번호는 많지만 전화 걸 사람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CheshireD
·3년 전
연락처에 저장된 번호는 많지만 전화 걸 사람은 없다는게 씁쓸하다.. 그냥 죽으면 편하려나? 하루하루가 더 우울해지기만 하는 것 같아.. 나는 어느 누구에게도 필요하지 않은 존재인 것 같아.. 사람과 함께 있을때의 온기는 정말 좋지만 헤어짐이 찾아온 후에 느끼는 허무함과 쓸쓸함 공허함은 너무 빨리 다가오고 내 정신과 살아가는 것에 대한 의지를 더 힘들고 나약하게 만드는 것 같아.. 내가 사라지면 내 주변인은 행복할거야.. 나는 길가에 널부러져 있는 나뭇잎보다도 가치가 없으니까.. 그냥 있으나 마나한 존재니까..
힘들다불안해답답해불안괴로워공허해외로워무기력해슬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d6017b6ca9c3c4181d
· 3년 전
cheshireD 님! 자신이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지 말아요..ㅠㅠ 누구인지 모르고 오늘 처음 알게 되었지만 cheshireD님은 충분히 저에게 가치있는 분이세요! 그러니까 힘든 생각이 들 때는 언제든지 여기에 와서 고민 상담해도 돼요! 너무 힘들어하지 말아요 괜찮을 거예요😄 그리고 헤어짐이 있기에 새로운 만남이 오는 것 같아요! 힘내세요! 오늘 cheshireD님이 몇 번의 헤어짐이 있었는지는 모르지만 그랬기에 오늘 저를 만났잖아요 항상 응원할게요 당신은 행복해질 수 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eshireD (글쓴이)
· 3년 전
@!bd6017b6ca9c3c4181d 모든 일에 시작이 평탄하더라도 끝이 뾰족하면 마무리가 좋지 않은것처럼 오늘 하루가 저에게는 그런 존재였어요. 너무 힘들고 공허함이 가득한 하루였는데 aplwzm님의 따뜻한 응원의 한마디가 오늘 제 하루에 전환점이 되었네요. 다정한 위로가 사람에게 얼마나 안식을 주는지 다시금 알게 되었어요. 위로와 응원 감사해요. 정말 감사합니다. 진심으로:)
커피콩_레벨_아이콘
ddashida
· 2년 전
아니여.. 있으나마나 좋아하시네 ~! 우리, 결혼이라는 목표를 한번 가져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