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밤에 처음으로 우울이랑 불안 약을 먹고 잤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부작용|어지럼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어제밤에 처음으로 우울이랑 불안 약을 먹고 잤는데 아침에 일어나니까 뭔가 어질어질한 느낌이 들어서 신기했어요! 어지러울 수도 있다고 했는데 그 이야기를 듣고 어지럼증이 나는 건지...ㅋㅋ 그래도 불쾌까지는 아니고 이런 느낌이 뭔가 신기하네요. 놀이기구 타고 내려왔을 때 느낌??이랑 비슷한데 그거 보다는 덜한거 같아요 딱히 크게 달라진건 모르겠는데 먹다보면 알겠죠?? 근데 정신과약 원래 2주분을 한꺼번에 주나요? 처음 약 먹어보는 건데 부작용은 없는지 조금씩 먹어봐야하는 거 아닌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d6017b6ca9c3c4181d
· 3년 전
원래는 2주분을 주는 걸로 알고있어요! (그리고 2주분을 받았어도 완치하려면 적어도 반년은 먹는게 좋다고 들었어요 다음에 가시면 또 처방해주시지 않을까요?) 그리고 부작용은 최대한 없는 약으로 처방해주셨을 것 같아요 그 부분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ㅠㅠ 저는 정신과가 7월이라 기다리고 있는데 부럽다고 해야 할까요.., 불안해서 잠도 못자고 그러는데ㅠㅠ ㅎㅎ 그래도 약도 받으셨으니까! 힘내시고 아프지 마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bd6017b6ca9c3c4181d 감사합니다 덕분에 마음이 좀 놓이네요ㅠㅠ정신과에 7월이 되야 갈수있다는 말씀이신가요?? 잘은 모르겠지만 이렇게 좋은 마음으로 댓글 써주시는거보니까 그 때까지 잘 버틸수(?)있으실것 같아요ㅎㅎ 오늘 하루라도 푹 주무실수 있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