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du09
·3년 전
원래 사무행정이 이렇게 일은 많은건가
첫직장이고 다들 이정도한다는데
내가 봤을땐 그냥 일 떠넘기는 사람들만 쎄고 쎘지
고객 관리,일정 조율, 전화업무
회계, 재고 관리
홈페이지 들어가는 디자인 제작 업로드 게시물 관리
블로그 디자인 제작 업로드 게시물 관리
그외 부수적인 홍보물 제작
뉴스 제작
택배업무
간식 사오는 것들 등등 부수적인 것들
원래 이걸 한사람이 다하는게 맞나?
너무 일이 많고 괴로운데 이걸 해내는 사람이 있겠지
근데 직접 할 수 있는 건 하시라니까
자기네는 일이 많데 안해 어쩌라는거지
짜증나고 답답하고 화나 미치겠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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