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여파로 해야할 일은 많은데 의욕이 안생겨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별여파로 해야할 일은 많은데 의욕이 안생겨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12년사귄 남친한테 차였어요. 잡고잡고 해서 그런지 단호하게 마음 정리 다됐다고, 잘 살았으면 좋겠다며 저를 끊어내는 남친한테 화가나요. 내가 그 아이에게 그 정도 밖에 안된 사람이었다는 것이 억울하고 분해요. 헤어진지 한참 지나서 저도 깨끗이 정리중인데..그 정신적 여파로 계획했던 일들이 올스탑되었어요. 하고싶던 일들도 해야하는 일들도 의욕이 안나요. 뭔가 기운이 빠지고 열심히 하고 싶은 마음이 안들어서 우울증인가 싶어 병원에 가볼까 싶은데 내가 병원에 가야할정도로 아픈건지 아닌지도 모르겠고 ...계속 점점 기운이 빠지네요
짜증나힘들다의욕없음혼란스러워답답해우울해무기력해슬퍼괴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isest1
· 3년 전
결혼하기 전에 정리된 것이 다행이네요.억지로 만든 인연은 오래가지 못해요.12년이 길긴 하지만 앞으로 더 많은 날들이 남았으니까요. 힘 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ngs92
· 3년 전
저도 몇개월전에 8년 가까이 사귀던 남자친구에게 이별 통보를 받았고 저는 계속 붙잡았고 얼마전 마음이 다 정리되었고 깨끗하게 정리해달라는 말을 듣고 이젠 정리해보려고 노력 중이에요. 우리 같이 차근차근 하나씩 해보도록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una9
· 3년 전
글쓴이님 12년 굉장히 길고 긴 시간이였을텐데. 그래도 한편으로는 인연이 아니였다 생각하셨으면 좋겠어요. 만약 결혼을 하고 난 뒤에 이런일이 생기셨다면 더 지치고 힘드셨을꺼예요. 12년 분명 긴 시간이지만 차곡차곡 정리 잘하시고 새로운 날들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결혼도 하고 함께 지낼 사람도 만나구요~ 좋은 사람 만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