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너무 서럽고 외로워요. 매일 06:00에 일어나서 아침08:00에 독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뒤로가기
사연글
자유
커피콩_레벨_아이콘nicklee100
2년 전
그냥 너무 서럽고 외로워요. 매일 06:00에 일어나서 아침08:00에 독서실 가서 해진 23:00에 나와서 집에 23:15애 도착하고 세수하고 24:00쯔음에 자고 이 긴시간동안 그저 공부공부공부공부공부공부……… 인간적 교류X 쉼 X 건강 피폐해짐 마인드 더욱더 곯아들어감 집오면 오늘 많이했냐 란 맒뿐, 수고했다 한마디도 없음 그냥…….누구 나 좀 안아줘요, 괜찮다고 힘든거 이해한다고, 잘했고 지금까지 잘해왔으니 앞으로도 잘 할꺼야 ……. 이말……저를 좋게봐주는 누군가가 해주는거…..그거 진짜 딱 한번만 듣고 싶어요 제발요
힘들다속상해우울해공허해외로워슬퍼괴로워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11개, 댓글 8개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Min0307
2년 전
반복되는삶...지금 이렇게 노력하시니 나중에 훌륭한 분이 되실꺼에요 !! 응웡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an3333
2년 전
반복적인 삶, 고독한 삶 많이 답답하고 힘드시겠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꿈을 향해 달려가는 모습이 너무 멋지네요. 지금쯤은 주무시고 계시겠네요. 오늘도 수고했고 고생했어요. 잘해왔으니까 우리 무너지지만 마요 . 언젠가 빛날 그날을 위해 우리 내일도 화이팅해요. 응원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WANHEERAN
2년 전
힘내세요. 그런 시간 만큼 힘든게 없죠.. 가족들에게도 말씀해보시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asdiop10
2년 전
너무 고생많으시고 잘해내고계세요 분명 참고있는만큼 그만한 대가가 돌아올거니까 믿고 끝까지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람은 한계가 다다랐을때가 본인 역량의 40%를 쓰고있을때인데, 자신이 할 수 있다 생각하고 하면 60%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대요 제가 지치고 힘들 때 도움받았던 글귀인데 너무 좋아서 공유드립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ygg1893
2년 전
주말에 반나절이나 하루 쉬는 건 어때요? 쉬는게 원동력이 되어서 공부가 더 잘 될 수도 있어요☺️ 그리고 공부가끝나고 즐거울 날들을 보며 달려가봐요 희망이 큰 힘이 될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wat00
2년 전
잘하고 있어요. 오늘 하루도 잘 버텼어요. 이렇게 묵묵히 꾸준히 하루하루 버텨줘서 고마워요. 마음을 담아서 응원해요. 저도 몇년간 시험준비를 했던경험이 있어서. 마음이 가는 글이네요. 저도 어제가 오늘같고 내일이 어제같은 하루하루를 보내고 또 보내었는데. 제일 무서운거는 이게 언제 끝날지 모르겠는거. 그거였던거 같아요. 저는 그냥 시험이 끝나더라도 그모든게 끝날거 같지 않았거든요. 내가 포기해도 합격하지 않으면 평생 그 주위를 맴돌꺼같아서. 너무 무서웠어요. 앞으로 나아가기도 뒤로 가지도 못하는듯한 느낌이랄까. 그런데 그래도 그 시간들이 지나가더라구요. 결국 포기하지 않고 마지막에 마지막에 마지막까지 노력한다면 어느정도의 보상은 따르더라구요. 힘네요 할수 있어요 잘해왔고 잘 될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all79
2년 전
오늘도 공부하느라 수고많았고 대견스러워요 자신을 스스로 칭찬해주어요 가족이 몰라주어 서운하겠죠 때로는 나 잘하고 있지? 잘했지? 칭찬유도 질문도 해봐요 자신을 위한 공부이니 훗날 편해질 자신의 미래를 생각하며 화이팅해요 학창시절 곧 지나갈꺼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un1313
2년 전
너무너무 수고하셨어요. 지금까지 해오신 것들이 너무 대단해요. 반복되는 일상이 지치는건 어쩌면 당연해요. 좋아하는 일도 반복해서 하면 질릴때가 있는데 일상 자체가 반복되면 얼마나 지치겠어요. 지금까지도 이렇게 버텨오셨고, 그래서 앞으로도 버틸 수 있으실 거에요. 잘 할 수 있으실거라고 분명히 믿어요. 오늘 하루도 정말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