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심장이 자주 아픈데 전조증상이었으면 좋겠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a1234nn
·3년 전
요즘 심장이 자주 아픈데 전조증상이었으면 좋겠담.. 그럼 너무 대못 박고 가는 걸까.. 더 이상의 미련은 좋은 선택이 아닌 것 같다. 제발 내가 죽이기 전에 죽었으면 좋겠다. 어젯밤 욕하면서 기도하고 잤는데 아침에 기도 효과 보면서 잠에서 깼다. 너무 힘들어서 기댈 곳이 간절해서 함 해본 건데 얻어걸린 거라도 앞으론 자기 전에 매일 기도해야겠다.. 이게 종교인들의 심정일까.. 앞으론 최대한 열심히 스트레스를 즐겨야지. 넘우 무서워.. 제발 빨리 죽었으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obeandaram
· 3년 전
aa1234nn님 안녕하세요 aa1234nn님께 좋은 일 가득한 앞날이 있으시길 바래요 aa1234nn님이 경험하고 계신 고통을 제가 섣불리 가늠할 수는 없지만 aa1234nn님께서 바람을 느끼시고 햇살을 느끼시고 바람에 흔들리는 풀소리를 느끼시면서 살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aa1234nn님께서 빨리 생을 마감하시기엔 aa1234nn님의 생은 너무나도 소중하고 누군가에겐 그토록 바라던 내일이었던 나날입니다 aa1234nn님 마지막으로 부탁드려요 고통스러우신 나날이 있으시더라도 소리 한 번 지르시고 훌훌털어 그런 감정들을 저 너머 먼 어디가에 그 어떤 자취도 남기지 않은 채 사라질 수 있도록 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