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를 봤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사주를 봤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kitsilano
·3년 전
제가 기가 너무 쎄서 결혼을 2번할 팔자라고 합니다 남자가 못 견디고 이혼하자고 하면 보내주라고 안그러면 죽는다는 끔찍한 소릴 듣고 너무 힘듭니다 정신적으로 너무 충격이고 아직 미혼이고 내 인생에서 이혼이란 건 생각도 못해본 이런 상황에서 이런 이야기를 들으니 너무 혼란스럽습니다 사주 물론 다 맞는건 아니지만 틀린 얘기도 아닌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마음이 너무 안좋습니다 이럴 땐 어떻게 해야될까요?그냥 흘러 들으려고 해도 자꾸 메아리 처럼 그 이야기가 제 마음속을 매돌고 이젠 누굴 만나도 떳떳하지 못할거 같아 두려워요 도와주세요 ㅜㅜ 30대 중반이고 결혼이 너무 하고 싶은데 만나는 사람마다 여러 이유로 엇갈려서 답답해서 본 사주가 이렇게 안 좋을 줄 몰랐습니다 귀가 얇고 평소 사주같은거에 영향을 잘받는 제가 이걸 극복하려면 어찌해야 할까요?
힘들다속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3년 전
애초에 작성자님이 기가 세다고 결혼을 2번하는게 이상하진 않나요? 기가 세다면서 왜 그 말은 흘려들어지지 않으실까요? 그리고 만약 결혼을 3번하면 그분은 어쩔건데요. 1번만 하면, 환불해준다고 하시던가요? 모른체 하시겠죠 아님 "아 그건 니가 기가 세서 팔자가 바뀐거야" 이러던가요 이렇게 뭔가 모순되는게 있으면 2가지중 하나죠 1. 그분이 틀렸다 2. 내가 놓친 무언가가 있다 둘중 어떤 경우든, 지금 마음은 버리시고 다시 시작하는게 좋지 않나 싶어요. 잘 생각해 봐야해요! 팔자란걸 믿으신다면 그 팔자가 바뀔수 있단것도 믿으셔야하고. 팔자를 애초에 안믿으시면 뭐 말 다한거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tsilano (글쓴이)
· 3년 전
@naphone 감사합니다 팔자가 바뀔수 있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편해지네요 이런 위험이 있으니 결혼 생활에서 조심해라 이정도로만 받아들이는게 좋을 것 같아요 격려 고맙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WaytotheDawn
· 3년 전
모든 건 자신의 의지로 바꿀 수 있다고 했어요. 의지대로 살아가실 수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