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데 친구한테 속 마음을 털수가 없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취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힘든데 친구한테 속 마음을 털수가 없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tldus1
·3년 전
힘든데.. 친구들힌테 제 속마음을 털 수 없어요. 다들 바쁘거나.. 아니면 저보다 힘들어 하거든요.. 그래서 애들 앞에선 제가 힘들다는걸 티를 안내요 제가 오히려 제가 그 친구를 위로해줍니다. 근데.. 저 너무 힘들어요...저 아직 어린 고2예요.. 공부 미래 취업 그런걸로 힘든게 아닙니다. 그냥 .. 모든것에 지쳤고 친구들 보는것도 힘들정도로 많이 지쳤어요. 아니.. 오히려 친구들 앞에서 밝은척만 하는게 힘들어요 저도 애들한테 위로 받고싶은데 제가 위로해주는 친구가 됐어요. 전에 다른 친구한테 카톡으로 힘들다는걸 말했는데 첨에는 위로를 해주었어요. 위로를 받으니 기분이 좋아지더라 구요.. 근데.. 이제 말할 수 없을거 같아요.. 그 친구한테 너무 미안해졌어요.. 2~ 3번 털어놓은것이 그 친구를 지치게 만든거 같아요.. 그냥 제가 묻고가도 되는걸 괜히 말한 기분이 들었어요. 괜히 어색한 사이가 되는거 같아서 그냥 묻어가려 했어요.. 근데.. 저도 버틸대로 많이 버텼어요.. 이젠 넘 지치고 힘들고 우울하네요..이대로 가다간 스트레스로 뒤질거 같아요. 저 어떡하죠? (오타 있을수도 있어요)
속상해불안해우울해무서워불안스트레스받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orea77
· 3년 전
어떤 것이 삶에서 대개 힘들었을까요? 제가 고민을 털어놓으면 해결해드릴테니 그 고민을 적어드린다면 정말 감사하겠어요.